지난주, 메마름의 시대에서 선보일 독 공격 스킬 소식 일부를 전해드렸습니다. 오늘은 나머지 2개의 독 스킬 젬, 독액 선회와 독성 운반자에 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독액 선회

독액 선회는 클로와 단검에 특화된 12레벨에 사용 가능한 스킬 젬입니다. 독 묻은 수리검을 날려 적에게 피해를 주며 이 피해는 플레이어의 무기 피해에 비례합니다. 또한 물리 피해를 카오스 피해로 전환하고 추가 카오스 피해를 줍니다. 이 수리검은 적 또는 벽에 맞거나 일정 시간이 지나면 플레이어에게 돌아오는데, 접힌 상태로 돌아와 적을 관통하여 2차 피해를 주며, 이때 주는 피해는 약간 감소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에게 돌아온 모든 수리검을 받아 주변에 머물게 합니다. 공중에 머무는 수리검의 최대 개수는 30개입니다.

칼날 선회를 사용하면 대기 시켜 놓은 모든 수리검이 방출됩니다. 이때 수리검은 선회 거리까지 나선형을 그리며 방출됩니다. 수리검이 나선형으로 방출되는 이유는 직선으로 방출되면 다수의 수리검이 동일 대상을 공격하기 때문입니다.

독액 선회 스킬 젬이 매력적인 이유는 투사체 속성 부여 보조 젬과 사용할 때 다양한 상호작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관통 보조 젬과 함께 사용하면 수리검 투척 시 적을 관통하며 1회, 돌아오면서 다시 1회의 피해를 주어 적에게 총 2회의 피해를 주고, 투사체 속도 증가 보조 젬과 함께 사용하면 수리검의 사정거리가 증가하며, 연쇄 보조 젬과 함께 사용하면 수리검이 적을 더 많이 연쇄 공격한 다음 돌아옵니다. 또는 갈래 보조 젬과 함께 사용하면 수리검이 두 개로 갈라져 투척한 수리검보다 2배 많은 수리검이 자신에게 돌아옵니다.

독성 운반자

독성 운반자는 시전 시, 플레이어에게 지속 효과를 줍니다. 일단 스킬이 활성화되면 주는 중독 피해가 감소하지만 일부 중독 피해가 남아 독성 운반자 버프에 저장됩니다. 독성 운반자 스킬 젬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저장합니다. 최대량까지 저장되면 주는 중독 피해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독성 운반자를 다시 활성화하면, 모드가 전환되어 캐릭터 주변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주는 지역을 생성합니다. 주변 적은 지속 카오스 피해를 받으며 DPS는 버프에 저장된 피해의 12%입니다. 이 효과는 저장된 피해를 모두 사용하거나 독성 운반자를 한 번 더 활성화하면 사라집니다. 이 피해는 캐릭터의 피해 속성 부여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중독 피해가 저장되지 않으며 주는 독성 피해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스킬을 다시 활성화하거나 저장된 피해를 모두 사용하면, 중독 피해를 저장하는 모드로 다시 전환됩니다

이 스킬은 일시적인 정의의 화염과 비슷한 방식으로 시전되어, 플레이어가 적 무리에 파고들어 적을 제거하거나, 필요 시 더 강력한 적을 대상으로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동영상에서 이 신규 젬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이번 신규 스킬 젬 정보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번 주말에 출시될 메마름의 시대 리그에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 스킬 젬에 관련된 더 많은 정보는 20레벨 스킬 젬에 관한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