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리그 오픈 기념 SNS 보너스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입니다.

드디어 오픈한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모두 왕실 녹색 개구리는 획득하셨나요?
안타깝게 놓친 분들을 포함해 모든 유배자님들께 POE의 행운이 찾아왔으면 하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신규 리그 오픈 기념 SNS 보너스 이벤트!
새로워진 POE의 다양한 정보와 이야기들을 구독하시고 이번에야말로 행운의 선물을 획득하세요^^
(응모자가 많지 않아서 당첨 확률이 높다는 비밀은 공지에서만 밝히는 사실입니다! 쉿-!)

★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페이지][공식 그룹][공식 유튜브]를 구독하시면 누구보다 빠르게
POE의 재미있는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바로가기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벤트 하나!
- 신규 리그를 맞이하며 세운 나의 목표는? 댓글을 작성하기만 하면 응모 완료!
- 이벤트 기간 : 2019년 9월 7일(토) ~ 9월 15일(일) 24시까지
- 이벤트 바로가기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벤트 둘!

- 최종 보스 키타바를 잡아라! 키타바 클리어 인증샷을 올리면 응모 완료!

- 이벤트 기간 : 2019년 9월 7일(토) ~ 9월 22일(일) 24시까지






[안내 사항]

※ 해당 이벤트는 페이스북 로그인이 필요하며, 그룹 이벤트는 공식 그룹 가입 신청 후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지급 안내는 이벤트 종료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 또는 당첨되었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페이스북과 함께 더 즐거운 POE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0. 7. 27. 오전 2:16:44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19. 9. 7. 오전 2:40:18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