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hOfExile_KG 작동중지 오류
sjhyun2님 안녕하세요.
PathOfExile_KG 작동중지 오류가 발생되어 게시글을 남겨주셨는데요. 아래의 방법으로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조치방법] 1. 패스 오브 엑자일이 설치된 경로 진입 (C:\Daum Games\Path of Exile) 2. "PathofExile_x64_KG.exe", "PathOfExile_KG.exe" 두 파일에 관리자 권한 실행 여부 (방패 모양의 아이콘 유무)확인 - 방패 모양 아이콘이 없을 경우 (아이콘에 마우스 우클릭 → 속성 → 호환성탭 → 관리자 권한으로 이 프로그램 실행 체크) 3. "client.exe", "content.ggpk", "PathofExile_x64_KG.exe", "PathOfExile_KG.exe" 읽기 전용 체크 해제 (해당 아이콘 우클릭 → 속성 → 일반 → 읽기 전용 체크 해제) 4. 패스 오브 엑자일 설치 파일 내 "client.tmp", "PathofExile_x64_KG.tmp", "PathOfExile_KG.tmp" 이 있을 경우 삭제 후 실행 5. 4번을 진행해도 문제 발생할 경우 위의 OOO.tmp 파일을 OOO.exe 파일로 변경 (예 : "PathofExile_x64_KG.exe" 파일 삭제 후 "PathofExile_x64_KG.tmp"의 이름을 "PathofExile_x64_KG.exe"로 변경) 해당 방법으로도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시게 될 경우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보다 자세한 확인 및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고객 센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