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포인트 아이템들이 상점에 출시되어 소개합니다. 마라케스 포탈은 노란색과 검은색 빛의 소용돌이 형태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적의의 날개는 검은빛 움직이는 뿌리 형태로 어두운 분위기의 의상과 잘 어울립니다. 아래 영상 또는 [여기]에서 확인 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무기 스킨과 무기 이펙트 그리고 방패 등 약 150여 가지의 꾸미기 효과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아틀라스의 정복자 확장팩 출시 후 추가된 무기와 방패 포인트 아이템은 이번 할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할인은 2020년 1월 28일 오후 12시(한국시간)까지 진행됩니다. [여기]에서 전체 할인 품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신 분들께 [폴라리스 미스터리 박스] 1개를 무료로 드립니다. 상점에서 할인된 무기 이펙트 또는 다른 포인트 아이템들을 구매하시면 폴라리스 미스터리 박스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혜택은 PC와 콘솔 서비스 모두 제공되며, 2020년 1월 28일 오후 12시(한국시간)에 종료됩니다.

주의 사항: 폴라리스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받는 혜택은 1회만 제공됩니다. 포인트 아이템을 중복 구매하셔도 미스터리 박스를 추가로 받을 수 없습니다. [서포터 팩]을 구매하시는 분도 혜택 대상에서 제외되며 서포터 팩에 포함된 포인트로 상품 구매 시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1회 받을 수 있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