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3.10.0 확장팩과 함께 아이템 필터의 새로운 기능 및 패스 오브 엑자일의 다양한 개선을 위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현재 작업중인 개선 예정 사항에 대해 소개드립니다.

홈 장착 개선

  • SocketGroup "X": 아이템의 홈 색상이며 예로는 “RGB” 가 있습니다. 하나의 필터내에 다양한 홈 색상 조건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ocketGroup "RGB" "BB"' 는 라인 내에 모든 옵션 적용만이 아닌 각각의 조건으로 적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심연 [Abyss (A)]과 탐광 [Delve (D)] 홈들이 같이 그룹으로 묶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SocketGroup "RGBA"' 또는 'SocketGroup "DD"' 와 같은 심연과 탐광 홈들은 연결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 Socket types: R: 빨간색, G: 초록색, B: 파란색, A: 심연, D: 탐광, W: 흰색.
  • "SocketGroup" 에서 이제 A는 심연 홈, D는 탐광 홈을 보조 합니다
  • "SocketGroup"에서 연결된 홈의 수를 지정하도록 보조합니다. 기본 값으로는(연산자/operator =)“exact match” 매개 변수 조건으로 설정됩니다.
  • "SocketGroup"으로 숫자와 색상을 조합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5GGG"는 최소한 3개의 초록색 색상이 있는 5 연결된 홈을 나타냅니다.
  • "SocketGroup"에서 exact equal (==)외에도 상관 관계가 있는 연산자(>, <, >=, <=)를 보조 합니다. 예를 들어 " >= 5GGG" 5 또는 그 이상 연결되고 그 중 최소 3개 이상의 녹색 홈인 아이템을 나타냅니다. "== 5GGG" 5 연결되며 3개의 녹색 홈이 정확히 일치하는 아이템을 나타냅니다.
  • "Sockets"은 연결과 상관없이 그리고 모든 아이템 홈에 적용되는 것을 제외하고 모든 "SocketGroup"을 보조하여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5GGG"는 3개 이상이 초록색일 경우 정확히 총 5개의 홈을 나타냅니다.
  • "Sockets" 은 이전에는 홈의 수만을 보조했으나 이번 변경 사항은 이전 버전과 완전히 호환됩니다. 따라서 "Sockets 4"는 이전과 동일하게 정확히 4개인 홈의 모든 아이템과 일치합니다. 마찬가지로 "Sockets >= 5" 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심연과 탐광 홈은 연결되어 있지 않으므로 "SocketGroup DDDD"는 홈 4개 공명기를 나타내지 않고 대신 "Sockets DDDD"을 사용해야 합니다.

지도 아이템의 'HasInfluence' 개선 사항

'HasInfluence' 매개 변수는 이제 지도 아이템에 'Shaper' 와 'Elder'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AreaLevel' 조건 추가 사항

AreaLevel
  • 특정 레벨 지역/범위에 떨어진 아이템에 대한 필터; 기존 연산자와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 >, =, ==, etc.)
  • 기본 아이템 필터의 레벨을 올리는 구간을 도와줍니다. 고레벨의 캐릭터가 레벨을 올리는 구간을 비활성화 하거나 레벨을 올리는 중에 감정 주문서나 젬을 좀 높은 기준으로 엄격하게 필터를 적용하여 나타냅니다.

타락 고정 속성 부여의 수량 조건 추가 사항

CorruptedMods
  • 0, 1, 2에서 사용 가능
  • Filters by number of corrupted mods
  • 타락 속성 부여 수량에 따른 필터

'Mirrored' 조건 추가 사항

Mirrored
  • Usable with True/False
  • True/False으로 사용 가능
  • 복제 되거나 복제가 아닌 아이템 필터 기능

"Continue" 명령어 추가 사항

A "Show" 혹은 "Hide" 차단은 "Continue"를 사용하여 아이템이 해당 차단 사항과 일치하는 필터 규칙 적용이 해제되지 않도록 됩니다. 포괄적으로 시각적인 부분을 쉽게 적용하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Hide
ItemLevel < 70
Continue<br/>
Show Rarity >= Rare
ItemLevel >= 70
SetFontSize 40
Continue

Show
Sockets 6
PlayEffect Blue
Continue

“hide”는 홈이 6개인 경우 외에 떨어지는 아이템의 레벨 70 이하는 숨겨지며 파란색 이펙트가 나타납니다. 아이템 레벨이 70이거나 높은경우 모두 표시되며 6개의 홈일 경우 파란색 이펙트가 나타납니다. 추가적으로 레벨 70 이상의 희귀와 고유 아이템은 홈과 상관없이 더 큰 글꼴로 나타납니다.

“Continue”와 “Hide”차단과 아이템이 일치할 경우, 추후 “Show“ 차단과 일치하여, 가장 최근에 일치된 “Show” 혹은 “Hide” 조건을 사용하여 표시됩니다. 아이템 일치와 “Continue”가 더 이상 다른 추후 차단들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가장 최근에 일치되어 차단된 “show” 혹은 “hide” 기반으로 적용됩니다.

미니맵 아이콘, 사운드 또는 효과를 설정하고 “Continue” 사용 및 추후 차단 사용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MinimapIcon -1
CustomAlertSound None
PlayAlertSound None
PlayAlertSoundPositional None
PlayEffect None

"AnyEnchantment"는 미궁 인챈트만 인식하도록 변경


3월에 출시 되는 확장팩을 준비하기 위해 여러분이 필터를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빠르게 해당 변경 사항들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