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탄와 다이너마이트를 준비하세요! 곧 시작될 끝없는 탐광 이벤트에서 어둠 속으로 들어갈 시간입니다! 끝없는 탐광은 광산 야영지에서 이벤트를 시작해 광산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오직 탐광만이 허락되며, 탐광에 필요한 아황산염 비용이 제거되었으며 레벨 1부터 진행하게 됩니다.

끝없는 탐광은 2022년 11월 15일 오전 5시에 시작해 2022년 11월 22일 오전 5시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끝없는 탐광 이벤트는 승자는 이벤트 종료 시 가장 깊은 깊이가 아닌 먼저 깊이 600에 도달한 플레이어가 기준입니다. 레벨 50 달성 시 획득할 수 있는 칼란드라 미스터리 박스를 포함하여 수많은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고 사항: 전체 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는 칼란드라 미스터리 박스는 최대 2개로 제한됩니다. 즉, 이미 메이헴에서 칼란드라 미스터리 박스를 획득했다면 끝없는 탐광 또는 환영 정복 중 하나의 이벤트에서만 칼란드라 미스터리 박스를 한 개 더 획득할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칼란드라 박스를 획득하는거라면 계정에 자동으로 지급이 되며, 만약 두 번째일 경우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될 예정입니다.

끝없는 탐광 FAQ
끝없는 탐광 이벤트에서는 남동석 광산에서만 플레이하게 되며 게임 진행을 위한 아황산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위험한 어둠에 맞서는 데 도움이 되는 장비를 선택해 탐험을 시작할 것입니다.



이벤트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고 여러분께서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을 안내해 드립니다.

1 레벨부터 시작하나요?

시작 시 어떤 아이템을 지원해주나요?

직업마다 어떤 초기 고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나요?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동일한 아이템을 여러번 얻을 수 있나요?

전직 및 스킬 포인트와 관련한 정확한 기준치를 알 수 있나요?

일반 탐광과 비교하여 어떤 방식으로 광산을 진입 및 탐험할 수 있나요?

재설계 포인트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어떤 상인을 이용할 수 있나요? 화폐 상인도 있나요?

젬은 직업 별로 제한되나요? 혹은 모든 직업에서 활용할 수 있나요?

니코의 소지품 창은 어떻게 초기화 되나요?

광산 야영지에 작업대가 있나요?

점술 카드는 사용할 수 있나요?

지도, 지도제작자의 끌 등 사용할 수 없는 아이템들은 획득할 수 없도록 변경되나요?

사망 시 경험치 페널티가 있나요? 있다면 언제인가요?

탐광 진행은 캐릭터 기준인가요 아니면 계정 당 적용되나요?

도적 보상을 선택할 수 있나요?

끝없는 탐광은 왜 솔로 모드로 진행하나요?

이벤트 참여는 어떻게 하나요?


끝없는 탐광 또는 11월의 다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확인하세요.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게임에 로그인한 후 캐릭터 선택 화면 우측 하단에서 참여하고 싶은 이벤트 옆의 '참가하기'를 클릭하세요.

누가 선두를 달리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끝없는 탐광 이벤트 랭킹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에게 행운을 빕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