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밸런스 업데이트에서 공개한 새로운 몬스터 속성 시스템에 관해 많은 질문이 있었습니다. 오늘 게시물에서는 가장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에 답을 드리려 합니다.

속성이 분리되고 단순화되면, 그런 변화를 상쇄하기 위해 희귀 몬스터에게 속성이 더 많이 붙게 되나요? 희귀 몬스터에게는 속성이 몇 개 붙나요?

속성이 단순해지는 만큼 속성의 효과가 더 강해지나요?

희귀 몬스터의 경우 속성의 수에 따라 피해/생명력/방어가 증가하는 데는 변화가 없나요? 아니면 희귀 몬스터에게 붙는 개별 속성들의 효과만 받게 되나요?

희귀 몬스터 전투가 플레이어에게 너무 부담이 되지 않게 하기 위해 다양한 메카닉에서 생성되는 희귀 몬스터의 수를 줄였던 변화는 다시 없던 것이 되나요?

판테온 속성도 ''키타바의 스킬을 사용'' 등으로 설명만 간단하게 바뀌고 그대로 존재하나요?

''점화''를 훔치면 모든 적중이 점화를 유발하나요?

이것으로 헤드헌터는 하향되는 셈인가요? 강적 리그 전에 그랬던 것처럼 속성이 중첩되나요?

새로 도입되는 보상 유형의 예를 들어 주실 수 있나요?

그러면 이제 항상 아이템 희귀도 및 수량 증가를 세팅해 플레이해야 하나요?

보상 변환은 어떻게 변경되나요?

아이템 희귀도 및 수량 증가가 아직 보상 변환에 큰 영향을 미치나요?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