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공개한 금지된 성역 확장팩 이후, 패치 노트에 대한 가장 많이 묻는 커뮤니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성역의 방을 모아 연속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근접 빌드의 성역 진행은 얼마나 어려운가요?

금지된 성역을 진행하다 실패하면 어떻게 되나요?

성역의 유물이 성역 밖의 내 캐릭터에 영향을 미치나요?

유물 제단은 캐릭터 간 공유가 가능한가요?

금지된 성역 진행이 캐릭터 간에 공유되나요?

왜 지진 덫을 하향하지 않았나요?

새로운 야수 제작법으로 각성한 스킬 젬을 다른 종류로 변경할 경우 경험치 및 레벨이 유지되나요?

두 개의 새로운 패시브 트리가 생겼는데 첫 번째는 '저주받은 적의 치명타로 받는 추가 피해 40% 감소' 이며, 두 번째는 '저주받지 않은 적을 저주하면 생명력의 1% 회복' 및 '저주받지 않은 적을 저주하면 마나의 1% 회복' 속성이 신성 모독 보조에 적용되나요?

부족의 광분 주요 노드는 더 이상 '타격 스킬이 주변 적 1명을 추가 대상으로 삼음' 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대신 근접 공격 스킬이 주변 대상에게 범위 피해를 입힘으로 변경되는데 지배의 맹타로 소환된 지배의 파수꾼에게도 적용되나요?

생존 비결 코발트색 주얼이 제거되면 '자신에게 적용된 플라스크의 효과 20% 감소' 및 '플라스크가 비활성화된 동안 3초마다 플라스크 3 충전' 속성을 게임 내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정복자의 효율 모조품 진홍색 주얼, 핫헤드 모조품 진청록색 주얼, 강철의 군주 진청록색 주얼의 속성들을 재사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 있나요?

색상을 통해 몬스터 속성을 구분할 수 있는 기능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희귀 몬스터가 얼마나 많은 속성을 가질 수 있을지 확인할 수 있나요?

무자비 모드에서 도전 과제를 진행할 수 없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앗지리의 경멸 바알 도끼 획득 방법이 우버 앗지리로 다시 변경되었는지 알 수 있나요?

영원한 지옥 마노 목걸이의 '카오스 저항의 50%와 동일한 원소 피해 추가 감소 획득' 속성은 원소 지속 피해도 감소시켜주나요?

분열의 오브를 사용하면 아이템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하나요?

패스 오브 엑자일 2에서 아이템 홈/연결하는 방식이 변경되면 천상의 융합 이펙트는 어떻게 되나요?

신규 리그 출시 관련 보스 처치 이벤트가 있나요?

20레벨/20%퀄리티 스킬 젬에 대한 정보를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