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금지된 성역 리그가 곧 출시됩니다! 이번 뉴스에서는 출시일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클라이언트 종료 및 점검 시작 시간: 2022년 12월 10일 오전 1시(한국 시간)
서버 시작 시간: 2022년 12월 10일 오전 4시(한국 시간)

시간대가 다르게 표시된다면 홈페이지의 카운트다운을 참고하세요. 카운트다운이 끝나기 3시간 전에 클라이언트가 종료되고 잠시 후 패치가 시작됩니다.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금지된 성역 리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출시를 위한 추가 캐릭터 슬롯을 찾고 계신다면 지금 바로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칼란드라 미스터리 박스를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기도 합니다! 다음 신규 미스터리 박스가 출시되면 칼란드라 미스터리 박스는 상점에서 판매 종료될 예정입니다. 아직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상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면 칼란드라 미스터리 박스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계정당 한 번만 가능합니다. 추가 구매는 추가 미스터리 상자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추가 포인트가 필요한 경우 금지된 성역 서포터 팩 및 코어 서포터 팩을 확인해보세요.

이번 금지된 성역 리그에서 어떤 빌드로 플레이할지 결정하지 않으신 분들은 스트리머 추천 빌드를 통해 스타터 빌드들을 확인해보세요! 또한, 많은 커뮤니티 스트리머들이 빌드 가이드를 유튜브를 통해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지된 성역 리그가 출시되면 칼란드라 호수 서포터 팩은 판매가 종료되므로 지금이 마지막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기에서 구매할 수있으며 칼란드라 호수 서포터 팩은 2022년 12월 10일 오전 4시에 판매 종료됩니다.

여러분들의 레이클라스트 모험을 보고 싶습니다. 리그 오픈 때 뵙겠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