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알려진 문제점 [02/02] 11:40


아래 문제점들은 현재 조사 중이며 여러분을 위해 가능한 빨리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우선 순위가 높은 문제점:



기타 알려진 문제점


일반적인 문제:

  • 전환된 고유 지도가 기존 등급으로 되돌아가는 문제
  • 사이러스 관련 전투, 동기화가 되지 않는 문제, 의도와 다르게 스킬이 사용되는 문제 예) 태풍으로 순간 이동
  • 간헐적으로 무성한 성소의 말리가로를 죽일수 없는 문제
  • 역병 콘텐츠 진행 시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클라이언트 충돌 문제
  • 지뢰 폭발은 새 인스턴스에서 "이동하지 않는 상태로 항상 공격"으로 재설정 됩니다.
  • 구조물에 배치된 포탈이 플레이어를 다시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문제 예) 차가운 강의 계단
  • 원소 과부하로 증가하는 피해가 툴팁에 적용되지 않는 문제
  • 레테의 그늘 패시브 노드가 자신에게 반사된 피해에 대해 상태 이상 지속 시간을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
  • 다른 플레이어의 지도에서 파티원에게 순간이동 기능을 사용 시 파티원의 은신처로이동되는 문제
  • 군단 콘텐츠의 장군들이 생명력을 잃고 후퇴하지 않는 문제
  • 간헐적으로 지도 보스 몬스터가 섬뜩한 제단 보상을 제공하지 않는 문제
  • 금단의 샤코 대형 왕관 홈에 장착된 임박한 멸망 보조에 효과 적용이 되지 않는 문제
  • 두가지의 축복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

포인트 아이템 문제:

  • 도전과제 보상이 누락되었을 경우 /recheck_achievements 채팅 명령을 입력하세요.
  • 점술 카드 탭의 열이 높은 해상도에서 누락되는 문제

그래픽 관련 문제:


Vulkan 렌더링 문제점: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충돌이 발생하고 Vulkan을 사용하는 경우 '중간' 텍스처 품질로 전환해 보십시오.
그 후에도 문제가 있는 경우 옵션에서 DX11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목록을 참고하기 전에 먼저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래된 드라이버는 Vulkan을 올바르게 지원하지 않을 수 있으며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 렌더러 유형을 변경할 때 발생하는 클라이언트 충돌
  • GPU 메모리가 부족한 경우 발생하는 시각적인 문제
  • Vsync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
  • 마우스 커서가 표시되지 않는 드문 문제

DirectX12 렌더링 문제점:

이 목록을 참조하기 전에 먼저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시도해보세요.
오래된 드라이버는 DirectX12를 올바르게 지원하지 않을 수 있으며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 전체 화면 모드에서 작동하지 않는 문제(창 전체 화면은 계속 작동함)
  • 크기 조정 창이 간헐적으로 잘못 표시되는 문제

컨트롤러 관련 문제:

  • 컨트롤러 입력을 사용하는 동안 소셜 창에서 마우스를 사용하여 귓속말을 하면 클라이언트가 충돌하는 문제

오디오 관련 문제:

  • 간헐적으로 아이템 필터 오디오가 끊기는 문제


웹사이트 관련 문제:

  • 지도 보관함 탭이 로딩되지 않는 문제
  • 고유 아이템 수집 탭이 캐릭터 뷰어에 로딩되지 않는 문제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도 게임 실행이 되지 않고 아무런 반응이 없는 현상

  •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고 다시 [게임시작] 버튼을 눌렀을 때 "게임이 실행 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메세지가 나타실 때,
    현재 IE 10 이상의 웹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크롬 웹브라우저에서 게임을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IE에서 아무런 반응이 없는 상태라면, 다음게임 스타터 업데이트 중 오류가 발생된 경우입니다.
    오류가 발생되면 아래 순서로 다음게임 스타터를 재설치 하신 뒤 게임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수동 설치 파일 다운로드 : [다음게임 스타터 다운로드]
    2. 컴퓨터 재부팅
    3. 다운로드 받은 수동 설치 파일 재설치
    4. 다시 웹에서 "게임시작"을 눌러 게임 실행
    5. 동일 현상이 발생되면 DirectX 11 재설치 :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6. 2~4번 항목 한 번 더 진행

    위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사용하신 웹브라우저 정보와 문제 발생 시
    나타나는 오류 메세지 스크린샷을 포함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전체 클라이언트를 다시 설치하고 있다면 크롬 웹브라우저에서도 같은 현상이 발생되는지 확인해주시고,
    반복적으로 문제가 발생된다면 사용하고 계신 백신 프로그램 정보와 해당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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