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금지된 성역이 출시 되었으며, 커뮤니티에서는 새로운 것들이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발견된 다양한 내용과 하이라이트를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신규 고유 아이템

먼저 파수꾼 보스 처치 이벤트 우승자가 디자인한 두 가지 새로운 고유 아이템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두 크리에이터가 이미 소셜 미디어에서 소개했지만, 커뮤니티 모두에게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전멸의 접근 용 비늘 장화은 imexile이 디자인한 고유 신발이며 우버 작열의 총주교에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지만 지속적인 피해를 완화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니미스 토파즈 반지는 Jungroan이 디자인한 고유 반지이며 우버 세계 포식자에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템은 투사체가 비행 후 자신에게 돌아오도록 하지만 투사체가 무작위 방향으로 발사되게 합니다.

다음 3개의 고유 아이템은 성역 리그 고유 아이템으로 커뮤니티에서 이미 발견되었습니다!



공포의 균형 코발트색 주얼은 시전한 사술을 기반으로 수많은 모드를 굴릴 수 있는 독특한 주얼입니다. 사술을 위한 감시자의 눈 분광 주얼이라 생각하세요!

모래 폭풍의 얼굴 네크로맨서 관은 주문의 기본 치명타 확률을 주무기의 치명타 확률과 동일하도록 하지만 공격으로 치명타를 가할 수 없도록 만듭니다. 주문을 직접 시전하는 데는 좋지만 치명타 시 시전 보조 빌드에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숙명의 바람 사악한 지팡이는 엄청난 피해 증가를 제공하지만 최대 치명타 확률을 50%로 제한하고 치명타로만 피해를 줄 수 있는 새로운 고유 지팡이입니다. 활용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밸런스가 중요합니다!

다음 고유 아이템은 우버 메이븐에게 획득할 수 있으며, 별의 탄생 지옥불 검 및 공허의 탄생 지옥불 검 고유 검와 관련있습니다.



메아리의 탄생 지옥불 검은 각 옵션의 범위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좋은 값의 옵션을 얻으려면 매우 운이 좋거나 신성한 오브를 많이 사용해야 합니다! 메아리의 탄생 지옥불 검 옵션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카오스 피해 (600–650)~(750–800) 추가
  • 공격 속도 (-16–16)% 감소
  • 생명력 최대치 (-200–200)
  • 공격 효과 범위 (-40–40)% 감소

커뮤니티에서 발견한 마지막 고유 아이템은 서포터가 디자인한 것입니다.



서포터는 시각적 디자인이 샤브론의 겉옷 오컬티스트의 법의와 어울리는걸 원했으며, 시전 속도 증가 및 감소가 공격 속도에도 적용되도록 했습니다!

신규 점술 카드


출시 전 소개된 점술 카드 외에 금지된 성역에서 점술 카드들이 더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아직 못 보셨다면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금지된 성역


많은 스트리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금지된 성역의 비밀과 미스터리를 탐구해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최종 보스도 일부 플레이어들이 정복했습니다! 멋진 성역 관련 하이라이트들을 아래에 추가했습니다.

금지된 성역 콘텐츠나 지식에 대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포일러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