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SESSID을 다른 플레이어와 공유하지 마십시오.



일부 프로그램은 이 행동이 여러분에게 노출되는 심각한 위험에 대해 설명하지 않고 작동할 수 있도록 패스 오브 엑자일 웹사이트 세션 쿠키를 제공하도록 요청합니다. 이 쿠키 값은 수신자에게 웹 사이트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 계정에 대한 거의 완전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여 개인 정보 보기, 포인트 사용, 게시판 사용 등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른 사람과 로그인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특히 패스 오브 엑자일의 이용 약관에 위배되지만 POESESSID 값을 공유한 사용자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세션이 오용되고 누군가가 계정을 도용해 계정이 금지되는 등의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계정은 소중하니 다른 사람에게 권한을 부여하지 말고 계정 보호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사용 중인 타사의 프로그램은 신뢰할 수 있지만 나중에 누군가가 자격 증명을 수집하기 위해 업데이트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타사 프로그램이 자격 증명을 로컬에 저장하는 경우 종종 안전하지 않게 저장되어 실행 중인 다른 프로그램에 의해 도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데이터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안전한 방법은 OAuth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공식적으로 문서화된 모든 API 끝에 OAuth를 지원해 구현했습니다. 저희는 타사 프로그램 개발자가 사용할 수 있는 리소스(예: 거래소 홈페이지)를 확장하기 위한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