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주에 키락의 금고실 패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성역 콘텐츠(고유 유물 및 특별 보상 포함) 및 2023 코어 서포터 팩을 소개하는 3.20.1 업데이트를 적용할 계획입니다. 이 뉴스 게시물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키락의 금고실 패스 개선

저희는 며칠 전에 키락의 금고실 패스의 9개의 한정 고유 아이템 스킨들을 출시했습니다. 3.20.1 업데이트에서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과거에 등장한 전쟁군주,폴라리스, 황혼, 조화, 씬과 이노센스의 미스터리 박스 상품이 키락의 금고실 패스에 5개 추가될 예정입니다.

키락의 금고실 패스를 이미 구매했다면 다음 주 3.20.1 업데이트가 출시될 때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새로운 미스터리 박스를 포함하도록 패스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고유 유물과 새로운 보상



3.20.1 업데이트는 고유 유물이 추가됩니다. 성역 보스의 최종 형태를 물리칠 때마다 특별한 규칙에 따라 지역 레벨 80 이상에서 금지된 성역의 전체를 완료하도록 도전하는 고유 유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성역 진행을 완주할 수 있다면 새롭고 특별한 방식으로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다만 고유 유물은 행동과 결과에 상관 없이 파괴되므로 완료하지 못할 경우 보상을 잃게 됩니다.

다음 주 패치 노트에서 고유 유물과 그 보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그 전에 관련된 티저를 사전 안내드립니다!



성역 기타 개선 사항

3.20.1에서 성역을 보다 멀티플레이에 친화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해당 변경으로 파티원이 다른 플레이어의 지도에서 해당 지도를 소유한 플레이어가 성역을 진행할 때 성역 방을 저장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이 패치에는 투지가 변경될 때 투지 게이지 바가 깜박이고 저주의 맹약 또는 찬란한 분수 관련 특정 고난이 제거되는 알림 등을 추가하는 것과 같은 작은 개선사항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규 코어 서포터 팩 출시 예정

2023년 코어 서포터 팩이 다음 주에 출시됩니다! 이것은 사령관, 파기자, 절멸자, 약탈자, 소각자 코어 서포터 팩이 포함된 2022년 코어 서포터 팩을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놓치고 싶지 않다면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고맙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