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다시피 2023년 7월은 엑자일콘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베타 일정 발표이 공개되는 중요한 해입니다. 이에 대해 다양한 계획을 준비했고 여러분들이 계획을 준비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주요 일정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의 3.21 확장팩

현재 4월 초에 다음 패스 오브 엑자일 확장팩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그로 인해 금지된 성역 리그가 평소보다 길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3.21 확장팩이 출시되기 전 해볼 수 있는 몇 가지 작업에 대한 재미있는 약간의 아이디어를 수정하고 있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어떻게 될지를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저희는 3.21 확장팩 개발에 필요한 시간을 확보하고 올해 출시 일정이 엑자일콘 및 다른 게임의 출시 날짜와 잘 어울리도록 해당 날짜를 선택했습니다.

또한 금지된 성역 확장팩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향후 추가적인 작업을 통해 2023년까지 긍정적인 평가를 계속 유지하기를 희망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더 많은 개발 시간을 준비하는 것이 실제로 많은 도움이 됩니다.

엑자일콘

저희는 작년에 엑자일콘이 2023년 7월 29일부터 30일까지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열릴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이 행사는 패스 오브 엑자일 2, 패스 오브 엑자일 모바일, 패스 오브 엑자일 3.22 확장팩에 대해 내용들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엑자일콘 티켓을 구매하셨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실 겁니다! 그렇다면 다음 주제를 확인해보도록 하죠!

패스 오브 엑자일의 3.22 확장팩

엑자일콘에 참여하고 이후에 뉴질랜드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엑자일콘 이전에 먼저 여행을 즐기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왜냐하면 엑자일콘에서 3.22 확장팩을 공개할 예정이며 출시는 약 2주 후이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3.22 확장팩을 즐기는 것을 놓치지 않기 위해 엑자일콘이 종료되고 며칠 이내에 뉴질랜드를 떠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출시 전까지 충분한 시간을 보내며 3.22 확장팩을 준비하면 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공개에 앞서 올해 세운 많은 계획들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