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제보: 인보커 전직 패시브 "원소 표현" 확률 오류

1. 캐릭터 세팅

올 힘 캐릭터 (패시브로 힘만 투자)

민첩/지능은 아이템에서만 얻음

치명타 확률이 높아 원소 표현이 자주 발동됨


2. 문제 설명

2-1. 원소 표현 패시브 설명:

치명타 시 능력치에 비례하여 원소 이펙트 발동

힘 → 맹렬한 폭발

지능 → 얼음파도

민첩 → 지직거리는 번개

그러나 실제 게임에서는:

올 힘 기반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지능 기반인 얼음파도 확률이 가장 높게 표시됨

인게임 이펙트 발동률 역시 설명과 맞지 않음


3. 기대되는 정상 동작

확률 분배가 캐릭터의 스탯에 정확히 비례해야 함

올 힘 캐릭터라면 맹렬한 폭발(힘 기반) 확률이 가장 높아야 함

얼음파도(지능)와 지직거리는 번개(민첩)는 낮게 표시 및 발동해야 정상


4. 현재 버그 현상

지능에 거의 투자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얼음파도(지능 기반) 확률이 가장 높게 표시됨

실제 전투에서도 설명과 다른 발동 패턴이 나타남


5. 요청

원소 표현 패시브의 확률 계산 오류를 확인 및 수정 부탁드립니다.

현재 동작은 패시브 설명과 불일치하며, 빌드 설계에도 혼란을 주고 있습니다.
보자#3804 님이 2025. 9. 25. 오전 1:25:38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5. 9. 25. 오전 1:2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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