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리그

총: 23
시작 시간: 2024. 3. 29.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남은 지속시간:24일 5시간 50분
종료 시간:2024. 5. 18.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네크로폴리스
시작 시간: 크라우드펀딩이 완료되면 리그가 시작됩니다.
남은 지속시간:0일 0시간 0분

리그 형식: HC SSF 탐험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2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20% 감소합니다.
시작 시간: 크라우드펀딩이 완료되면 리그가 시작됩니다.
남은 지속시간:0일 0시간 0분

리그 형식: HC SSF 의식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2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20% 감소합니다.
시작 시간: 크라우드펀딩이 완료되면 리그가 시작됩니다.
남은 지속시간:0일 0시간 0분

리그 형식: 강탈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시작 시간: 크라우드펀딩이 완료되면 리그가 시작됩니다.
남은 지속시간:0일 0시간 0분

리그 형식: HC SSF 강탈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시작 시간: 크라우드펀딩이 완료되면 리그가 시작됩니다.
남은 지속시간:0일 0시간 0분

리그 형식: HC SSF 수확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만료된 리그

시작 시간: 2023. 12. 8. 오후 2: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4. 2. 16. 오후 2: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고난
시작 시간: 2022. 12. 9. 오후 2: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3. 3. 19.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성역

BPL Godslayers (만료됨)

시작 시간: 2022. 3. 11. 오후 2: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2. 3. 21.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강적
시작 시간: 2021. 4. 16.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1. 6. 15.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결전

Badgers Invitational (만료됨)

시작 시간: 2021. 2. 26. 오후 2: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1. 3. 8. 오후 2: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의식

Conflux Ritual Season (만료됨)

시작 시간: 2021. 1. 15. 오후 2: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1. 4. 5.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의식

Heist Private League (만료됨)

시작 시간: 2020. 12. 7. 오전 7:05:02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1. 1. 16. 오전 7:05:02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강탈
시작 시간: 2020. 11. 8. 오후 7:58:28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0. 11. 18. 오후 7:58:28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SSF 하드코어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vts GauntPractice (만료됨)

시작 시간: 2020. 11. 1. 오전 4:14:33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0. 11. 11. 오전 4:14:33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HC SSF 강탈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시작 시간: 2020. 11. 14. 오전 10: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0. 11. 24. 오전 10: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HC SSF 강탈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ETHICAL LEAGUE (만료됨)

시작 시간: 2020. 10. 23. 오전 11: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0. 12. 2. 오전 10: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하드코어 강탈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마법 및 희귀 아이템 없음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HarderCore (만료됨)

시작 시간: 2020. 10. 23. 오후 12:3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0. 11. 12. 오전 11:3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하드코어 강탈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마법 및 희귀 아이템 없음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시작 시간: 2020. 9. 18.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0. 12. 7.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강탈

Conflux Heist Season (만료됨)

시작 시간: 2020. 9. 18.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0. 12. 7.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강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