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리그

총: 4

No Lube HC WITH STASH (만료됨)

시작 시간: 2021. 7. 23.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21. 9. 21.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하드코어 탐험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 효과 범위 증가 II
몬스터의 효과 범위 70% 증가
몬스터의 효과 범위 70% 증가
기근
마을에 왔을 때, 생명력, 마나, 에너지 보호막, 플라스크가 다시 채워지지 않습니다.
마을에 왔을 때, 생명력, 마나, 에너지 보호막, 플라스크가 다시 채워지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마법 및 희귀 아이템 없음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상행위 없음
NPC가 물건을 사거나 팔지 않습니다.
NPC가 물건을 사거나 팔지 않습니다.
시작 시간: 2019. 6. 7.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19. 8. 27. 오후 5:37: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하드코어 군단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기근
마을에 왔을 때, 생명력, 마나, 에너지 보호막, 플라스크가 다시 채워지지 않습니다.
마을에 왔을 때, 생명력, 마나, 에너지 보호막, 플라스크가 다시 채워지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보관함 없음
플레이어가 보관함과 길드 보관함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보관함과 길드 보관함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마법 및 희귀 아이템 없음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상행위 없음
NPC가 물건을 사거나 팔지 않습니다.
NPC가 물건을 사거나 팔지 않습니다.
시작 시간: 2019. 3. 8. 오후 3:00:0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19. 6. 6. 오후 4:00:0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HC SSF 결합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생명력 증가 II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원소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물리 피해의 30%를 추가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 적용합니다.
추가 몬스터 투사체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몬스터가 투사체를 2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기근
마을에 왔을 때, 생명력, 마나, 에너지 보호막, 플라스크가 다시 채워지지 않습니다.
마을에 왔을 때, 생명력, 마나, 에너지 보호막, 플라스크가 다시 채워지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저항 감소 II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모든 피해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이 40% 감소합니다.
보관함 없음
플레이어가 보관함과 길드 보관함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보관함과 길드 보관함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마법 및 희귀 아이템 없음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상행위 없음
NPC가 물건을 사거나 팔지 않습니다.
NPC가 물건을 사거나 팔지 않습니다.
시작 시간: 2019. 1. 8. 오전 8:25:20 (America/New_York)
종료 시간:2019. 2. 17. 오전 8:25:20 (America/New_York)

리그 형식: 배신
몬스터 피해 증가 II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 속도 증가 II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몬스터의 공격, 시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기근
마을에 왔을 때, 생명력, 마나, 에너지 보호막, 플라스크가 다시 채워지지 않습니다.
마을에 왔을 때, 생명력, 마나, 에너지 보호막, 플라스크가 다시 채워지지 않습니다.
마법 및 희귀 아이템 없음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마법 혹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고, 제작만 가능합니다.
상행위 없음
NPC가 물건을 사거나 팔지 않습니다.
NPC가 물건을 사거나 팔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