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캐쉬 아이템이 50포인트로 할인됩니다

다양한 캐쉬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판매가 진행됩니다! 스킬 이펙트, 헬멧, 애완동물, 무기 이펙트, 은신처 꾸미기 상품을 포함, 200가지 이상의 꾸미기 아이템을 50포인트 혹은 50포인트 이하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0포인트 할인 판매는 6월 4일 오전 3시까지 진행 됩니다. 할인되는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새롭게 출시된 군단 서포터 팩 을 구매해 보세요!

미광의 숲 미스터리 박스

이번 할인 이벤트를 여러분에게 더 만족스럽게 제공하고, (여러분은 웨타 애완동물 을 몇 마리나 가지고 계신가요?) 여러분이 패스 오브 엑자일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금액에 상관 없이, 상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는미광의 숲 미스터리 박스가 무료로 하나 제공됩니다.

주의: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미광의 숲 미스터리 박스의 수는 하나로 제한됩니다. 캐쉬 아이템을 더 구매해도 추가 미스터리 박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보상으로 제공되는 미스터리 박스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캐쉬 아이템을 구매하는 분들에게만 제공 됩니다. 서포터 팩을 구매하셔도 미스터리 박스를 보상으로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6월 7일에 오후 8시에 종료됩니다.



그리고, 이제부터 이전 리그의 미스터리 박스의 판매가 다음 리그 출시와 함께 종료되지 않고, 다음 미스터리 박스 출시 전까지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즉, 미광의 숲 미스터리 박스는 군단 리그가 출시된 후에도 다음 신규 미스터리 박스의 판매가 시작되기 전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새로운 미스터리 박스가 추가되는 시점은 신규 리그 출시 하루 뒤입니다.

다음 주 소식

다음 주에는 통상적으로 진행해왔던 신규 리그 출시 전 뉴스 일정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아래 목록에서 어떤 정보가 포함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월:군단 챌린지 보상.
  • 화:3.7.0 밸런스 개발 상황
  • 수:3.7.0 패치 노트, 패시브 스킬 트리, 아이템 필터 정보
  • 목:새로운 스킬 젬 (20레벨 및 20% 퀄리티 기준) 공개
  • 금: 군단 리그 출시와 함께 만날 수 있는 콘텐츠


또한, 크리스의 Baeclast 팟캐스트가 6월 1일 오후 5시(한국 시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크리스는 이번 팟캐스트를 통해 군단 확장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영상을 실시간으로 감상하세요! https://www.twitch.tv/tarkecat

결합 리그와 결합 플래시백 이벤트

결합 리그와 결합 플래시백 이벤트는 6월 4일 오전 7시(한국시간)에 종료됩니다. 챌린지 리그를 즐길 수 있는 마지막 주말입니다.

또한 다음 주, 결합 챙모자의 판매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모자의 판매가 종료 되기 전에 바로 구매하세요! 항상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시는 여러분 모두 감사 드립니다! 다음주에 만나요!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