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개발팀은 군단 리그의 개선을 위한 3.7.1 패치의 작업을 대부분 완료했습니다. 이번 패치에는 인큐베이터가 아이템을 떨어뜨리기 직전 나타나는 표시기가 추가되었고, 다양한 스킬이 수정되었으며, 기타 문제를 추가로 수정했습니다. 저희는 해당 패치를 이번 금요일까지 적용할 예정입니다. 3.7.1 패치가 적용되기 전 미리 아래의 패치 노트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아래의 변경 사항은 실제 패치 적용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군단 리그 개선 사항
  • 인큐베이터가 필요한 처치 횟수 조건에 가까워질 때 나타나는 표시기가 추가되었습니다.
  • 신을 먹는 자의 흔적에 3D 아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불길한 인큐베이터가 떨어뜨리는 화폐 파편의 양이 증가했습니다.
  • 끝없는 분쟁의 영토 내 몬스터가 잘못된 방향을 바라볼 수 있던 시각적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공격 도중 지역을 이탈한 뒤 다시 돌아왔을 때 검은 세케마 아우카나의 굉음 저격스킬이 보이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군단 도전 과제 "제조법 획득하기" 중 "홈 색깔 - 1가지 혹은 2가지 색" 항목을 완료할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미 해당 제조법을 획득했다면, 게임 내에서 /recheck_achievements 명령어를 입력하세요.
  • 피의 축성 정복자의 '붉은 파도' 스킬이 주는 피해가 감소했습니다.
  • 피의 축성 정복자의 대상 지정 지면 폭발 스킬의 피해와 효과 범위가 감소했습니다.
  • 의식 집행 참수자가 사용하는 모든 스킬의 피해가 전반적으로 감소했습니다.
  • 피의 축성 정복자의 대상 지정 지면 폭발 스킬의 피해와 효과 범위가 감소했습니다.
  • 괴조 파수꾼이 사용하는 모든 스킬의 피해가 전반적으로 감소했습니다.

수정된 스킬
  • 버서커의 공세 효과를 얻을 때 음향이 추가되었습니다.
  • 아세나스의 부드러운 손길 고유 장갑 아이템의 폭발 효과가 다시 활성화되었습니다. 이제 해당 폭발 효과가 더 이상 아군 캐릭터에게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 스킬이 단일 적중으로 매우 높은 수치의 피해를 줄 때 잘못된 수치의 피해를 줄 수 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해당 버그는 단일 적중 시 최소 40,000,000 가량의 피해를 주는 상황에서 발생했기에, 극소수의 플레이어만이 이 버그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 플레이어의 공격 속도가 매우 높을 때 단일 스킬 사용 시 해당 스킬이 두 번 사용 예약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동 스킬이 여러 번 사용 예약되어 화염 질주 충전이 의도치 않게 여러 개 소모되는 등의 문제를 일으키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동 스킬이 등록된 사용 단축키를 누르고 있을 때 스킬을 집중 유지하고 있는 토템의 동작이 취소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방패 돌진 사용 도중 방패를 착용 해제할 경우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시각적으로 계속 돌진하는 모습을 취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버그로 인해 서버 동기화가 해제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 화염 질주 사용 시 서버 동기화 해제가 발생할 수 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보조 젬이 서리점멸 스킬을 보조할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신성한 진노를 집중 유지하는 도중 취소했을 때 에너지 광선이 방출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회오리바람과 칼날태풍을 집중 유지하는 도중 치명타 시 권능 충전 보조 등의 충전 횟수를 1개 이상 얻을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재앙의 화살이 의도된 것보다 더 빠르게 단계를 획득할 수 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휩쓸기가 연속타격 보조 등의 효과를 받아 반복하여 무기를 휘두를 때 피해를 주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선대의 부름의 보조를 받는 정전기 타격이 적중한 몬스터 수에 관계없이 1개의 버프만 생성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천공에 효과 범위 속성이 적용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정신력의 문제를 사용할 때 정의의 화염이 자신에게 주는 피해가 올바르게 생명력과 마나로 나뉘어 적용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장착된 소환수 스킬 젬 레벨 증가 효과를 가진 아이템에 소환수 보조 젬을 장착했을 때 젬의 레벨이 증가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마우스 왼쪽 버튼에 이동 스킬을 등록했을 때 정수 기둥과 상호작용할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수정 사항
  • 라이온아이의 몰락 고유 주얼을 사용할 때 "단검 치명타로 적을 중독시킬 확률 40%" 패시브 스킬이 활 속성에 맞게 전환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컨트롤+엔터 키를 눌렀을 때 올바른 귓속말 대상이 설정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의 최대 생명력이 변경되었을 때 일부 소환수 속성이 이미 소환된 상태인 소환수에 올바르게 업데이트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빙하 지도가 엘더 또는 엘더 수호자의 영역일 때 해당 지도의 보스 방 탈출구가 영구적으로 비활성화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박멸자의 스킬이 시각적으로 뒤섞이고, 박멸자가 수백 개의 전기 구체를 소환하는 것처럼 보이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성스러운 시험관이 보이지 않는 지도 장치 슬롯에 생성되어, 일부 플레이어가 새로운 지도를 열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지맥 지도에 성소가 생성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진노의 암굴과 분노의 암굴이 때때로 생성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 비정상적 종료 수정
  • 군단과 전투 시작 도중 발생하던 클라이언트 비정상적 종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지역을 변경할 때 발생하던 일반적인 클라이언트 비정상적 종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춤추는 수도승 고유 무기를 사용할 때 발생하던 클라이언트 비정상적 종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들판 지도 보스와 조우 시 발생하던 클라이언트 비정상적 종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다양한 의견을 주시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