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앗지리를 가장 먼저 처치하는 3번째 엑자일콘 참가 자격 이벤트를 진행했었지요. 우승자분들 축하드립니다! 뉴질랜드에서 개최되는 엑자일콘 결승전때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엑자일콘 레이스 결승전의 4번째 이자 마지막 참가 자격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8월 18일 오전 6시(한국시간)에 5장에 등장하는 키타바 처치 레이스를 진행합니다. 처음으로 키타바를 처치한 플레이어분께는 엑자일콘 VIP 패키지를 받게됩니다. 즉 우승자는 뉴질랜드로 가서 VIP 저녁 만찬에 초대되고 엑자일콘 레이스 결승전에 초청된 나머지 3분들과 경쟁할 기회를 얻게됩니다. 물론 엑자일콘 컨벤션과 숙소 비용은 저희가 부담합니다.

플레이어 여러분들은 스탠다드 5장의 키타바를 가장 먼저 처치하시면 됩니다. 사망하게 되면 60초 동안 본인의 캐릭터를 움직이거나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되는 불이익이 있습니다. 이 불이익은 나머지 참가자들을 실수로 처치하게 되는 위험을 없애면서 하드코어한 이벤트 느낌을 주기위해 추가되었습니다. 60초는 큰 불이익이니 최대한 죽음을 피하면서 조심스럽게 플레이하세요!

이 이벤트는 4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아마도 승자는 아마도 2시간 내에 생기겠지요.

이 이벤트는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따로 분리된 리그에서 진행됩니다. 참가할 수 있는 플레이어분들의 수 또한 제한이 없습니다. 이벤트가 열리면 캐릭터 선택창 아래에서 바로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1등상
  • 엑자일콘 VIP 티켓 (컨벤션 및 VIP 저녁 만찬 초대).
  • 뉴질랜드로 가는 항공권.
  • 컨벤션 주말 동안 숙소 제공.
  • 엑자일콘 레이스 결승전 참가.

참고로 1~5위의 우승자들에게 포인트 아이템 패키지가 증정됩니다. 이 패키지의 구성은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다른 커뮤니티 이벤트와는 달리, 이번 이벤트를 위해 진행 캐스터와 이벤트를 볼 수 있는 곳까지 따로 마련할 계획입니다. 차주에 공개될 자세한 공지사항을 확인해보세요!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