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 리그의 마지막 달이 다가왔습니다. 다음 리그의 공지가 올라오면 바로 신규 리그의 서포터 팩을 출시함과 동시에 군단 서포터 팩은 상점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군단 서포터 팩을 구매하실 예정이라면 상점에서 판매 가능한 기간이 몇 주 밖에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주세요! 오늘은 군단 서포터 팩에 어떤 컨텐츠들이 담겨있는지, 그리고 어떤 아이템과의 조합이 가장 멋스럽게 잘 어울리는지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상점에는 두 종류의 군단 서포터 팩인 어둠의 교단 팩과 피의 기사 팩이 있습니다. 이 두 팩은 서로 다른 고유의 스타일과 컨텐츠를 가지고 있어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하나 혹은 둘 다 구매하시면 됩니다. 두 팩 안에 들어있는 방어구 세트도 멋지지만 더 다양한 의상을 맞춰보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스타일을 추천드립니다!



종말의 교단의 유배자들과 잘 어울리는 아이템들:
피의 수호자와 잘 어울리는 아이템들:
2019-05-20일(한국시간) 이후에 구매한 일반 포인트 팩이 있다면, 그 팩을 이용하여 군단 서포터 팩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시 원하는 서포터 팩의 최대 80%의 가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0 포인트 팩을 구매했다면 2만원을 더 결제하여 어둠의 교단 및 피의 기사 서포터 팩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업그레이드 전에 이미 사용한 포인트는 제외되고 팩에 들어있는 나머지 콘텐츠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콘솔버전의 군단 서포터 팩은 신규 리그와 챌린지 리그 발표가 나온 뒤 신규 서포터 팩으로 교체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