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의 아름다운 항구 도시 오클랜드에서 진행되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컨벤션, 바로 엑자일콘까지 드디어 3개월이 남았습니다. 이번 12월에 출시되는 3.9.0 리그 발표와 그 후에 나올 대규모 업데이트인 4.0.0 리그까지 이번 엑자일콘에서 발표될 예정입니다. 참석자들은 발표될 두 가지의 리그의 데모 플레이, GGG 개발자들간의 대화 시청, 인기있는 스트리머들과의 만남, 패스 오브 엑자일 굿즈 구매 등 패스 오브 엑자일 커뮤니티 멤버들과 다함께 게임을 즐기며 기념할 수 있는 자리를 가질 수 있게 됩니다.

오늘은 이전부터 지금까지 패스 오브 엑자일을 열심히 스트리밍 해주던 스트리머들, 콘텐츠 크리에이터들 중 엑자일콘에 참가하시는 분들을 소개합니다. Kripparrian, NeverSink, Engineering Eternity, Quin69, Rhykker, Zizaran, Mathil, Raiz, Nugiyen, Havoc, Tarkecat, ZiggyD 그리고 Amie 까지 총 13분께서 참가합니다. 또한 David Brevik, Max Schaefer, Erich Schaefer 등 패스 오브 엑자일 캐릭터들의 성우를 맡아주신 분들도 엑자일콘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8월 17일, 4번 째이자 마지막인 엑자일콘 참가 자격 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우승자는 엑자일콘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는데요, 참가 자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엑자일콘 티켓은 현재도 판매중이니 엑자일콘 웹사이트에서 구매 및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로 오시는 참가자분들께 중요한 전달 사항이 있습니다. 이번 10월 부터 시행되는 “NZeTA” 이라는 전자여행허가를 신청하고 오셔야 뉴질랜드에 입국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엑자일콘 참가자들이 해외에서 오시기에 모두들 잊지말고 뉴질랜드 입국 전 가능한 빠르게 NZeTA 신청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다행히 신청하는 과정은 어렵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컨벤션에 참석하지 않으셔도 엑자일콘의 키노트를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의 달력에 엑자일콘 날짜를 적어두시고 엑자일콘에서 발표할 중대한 내용을 놓치지 마세요! 지금까지 준비한 내용을 자세히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