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안식의 숲 포인트 아이템

안식의 숲 방어구 팩이 출시되었습니다. 가을 숲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빛나는 나뭇잎으로 장식되었습니다. 함께 출시된 안식의 숲 망토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영상 혹은 [여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날개와 등 부착물 할인

다양한 종류의 날개와 등 부착물 대박 할인이 진행됩니다. 커뮤니티에서 인기 많은 [용 사냥꾼 날개][천공의 날개]를 포함하여 백여 가지가 넘는 날개와 등 부착물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전체 할인 품목들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마름의 시대 리그 출시 후 추가된 날개와 등 부착물은 이번 할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할인은 2019년 10월 1일 1시(한국시간)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할인을 위해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메마름의 시대 서포터 팩]을 추천드립니다!

포인트 사용 시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 무료 증정

상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신 분들께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드립니다. 게임 내에서 할인된 날개나 다른 꾸미기 포인트 아이템을 구매하시면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PC와 콘솔 버전 모두 제공됩니다.

주의: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받는 혜택은 1회만 제공됩니다. 포인트 아이템을 중복 구매하셔도 미스터리 박스를 추가로 받을 수 없습니다. 서포터 팩을 구매하시는 분도 혜택 대상에서 제외되며 서포터 팩에 포함된 포인트로 상품 구매 시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2019년 10월 1일 12시(한국시간)에 종료됩니다. [10월 1일 종료시간 변경]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