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자일콘 생중계 안내!

첫번째 공식 패스 오브 엑자일의 컨벤션인 엑자일콘 시작일이 임박했습니다!

공식 생중계는 11월 16일 새벽 5시(한국시간) 토요일 약 한시간 분량의 사전 방송과 함께 시작됩니다. 공홈의 카운트다운이 끝날 때 생중계의 시작을 볼 수 있습니다! 엑자일콘 전체 일정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중계에 발표될 공지들과 엑자일콘 일정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별도 웹 페이지를 준비했습니다.(엑자일콘 공식 발표 당일까지 해당 공지들은 숨김상태에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는 준비중이며 추가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인트 사용 시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 무료 증정

패스 오브 엑자일의 인기 품목을 모은 특가 상품들을 준비했습니다. 상점 '할인' 섹션을 보시고 이번 특가 상품들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번 주말 할인을 위해 상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신 모든 분들에게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드립니다! 이 혜택은 PC와 콘솔버전 모두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주의: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은 1번만 제공됩니다. 포인트 아이템을 더 많이 구매하셔도 미스터리 박스를 추가로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서포터 팩을 구매하시는 분은 이 혜택에 해당되지 않으며, 서포터 팩에 포함된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해야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11월 19일 오후 12시(한국시간)에 종료됩니다. 감사합니다!

약 1년간 준비해 온 패스 오브 엑자일의 컨벤션을 드디어 내일 여러분께 공개할 수 있게되어 굉장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직접 엑자일콘을 참석하시거나 집에서 생중계를 보시거나 관계없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길 바랍니다. 곧 엑자일콘에서 뵙겠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