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첫번째 엑자일콘을 주최했습니다. 저희는 1,100 여명 이상의 각국에서 온 참석자분들과 저희 개발팀 스태프들을 포함한 대규모의 인원들이 모였습니다. 저희는 행사장에서 레이클라스트를 재현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프레젠테이션, 인터뷰, 아이하르의 출연과 카드게임등으로 구성하여 참석자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 뉴스 공지는 엑자일콘에서의 순간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클랜드 아오테아 광장에서 결백의 방 창문, 지도 장치 탁자, 거대한 행맨의 나무와 두건 피규어 조각상, 패스 오브 엑자일 2 NPC 등으로 구성하여 패스 오브 엑자일만의 스타일로 나타냈습니다.




저희는 엑자일콘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 2, 아틀라스의 정복자와 그에 따른 변형 리그 그리고 실험적인 패스 오브 엑자일 모바일 게임까지 4개의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7장으로 이루어진 신규 캠페인으로 기존 패스 오브 엑자일과 계속해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및 개선사항을 작업할 예정입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시스템과 개발 과정들은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예고편과 공지를 보실 분들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다음 확장팩인 아틀라스의 정복자는 신규 아틀라스 스토리와 엔드게임 신규 보스 5명 등 새로운 엔드게임 시스템으로 변경됩니다. 12월 14일 아틀라스의 정복자와 변형 리그가 여러분께 찾아갑니다! 또한 아틀라스 시스템의 변경점, 신규 활 스킬과 보조 젬 그리고 신규 엔드게임 보스들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주부터 리그 오픈일까지 티저들을 공지할 예정입니다.
기다리는 동안 3.9 예고편과 공지를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컨벤션 행사 기간동안 저희는 개발자, 커뮤니티 스트리머 등 다양한 특별 손님들과 함께 프레젠테이션, 인터뷰등 다채로운 일정을 보냈습니다.



엑자일콘에서 진행된 생방송을 못보신 분들을위해 주요 부분들을 녹화했습니다. 행사장 전체 영상은 아직 작업중이며(약 30 테라바이트 분량), 개발자와의 대화 및 인터뷰는 추후 공지를 통해 게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엑자일콘 생방송을 다시보고 싶으신 분들은 [행사 첫날], [행사 둘째날] 유튜브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참석자들은 또한 커뮤니티 스트리머, GGG 개발자 및 패스 오브 엑자일 성우들과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아시겠지만 저희는 또한 행사장에 참석한 분들을 위해 엑자일콘 카드게임을 GGG 스태프들과 함께 했습니다.




카드게임은 주말내내 진행하며 참석자들과 저희 직원들 모두에게 굉장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레이스 결승전에 함께한 tie23he, Waggle, tytykiller 그리고 Havoc 레이서들의 경기를 마지막으로 엑자일콘 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결승전은 tie23he 님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Havoc와 Waggle 레이서 분들이 2위와 3위에 오르면서 실력을 발휘 하셨습니다. 순위에 오르신 모든분들 축하드립니다!


엑자일콘에서 드디어 뵙게 되어 감사합니다! 카드게임을 하며 함께 얘기한 순간들도 저희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생방송을 봐주신 시청자 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없었으면 이번 행사는 진행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다음 행사때 다시 뵙겠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