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복귀유저입니다.
더릭릭님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보관함의 아이템을 거래소에 등록이 되지않는 문제로 게시글을 남겨주셨는데요. 먼저 시즌별로 프리미엄 보관함 탭은 추가로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전 시즌에서 스탠다드로 넘어가면서 거래소에서 풀렸을 가능성이 있으니, 다시한번 등록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프리미엄 보관함에서 새로 거래소에 등록 하였지만 아이템이 보이지 않으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 1:1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고객 센터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