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리그 발표 및 출시 일정에 대해 많은 분께서 궁금해하실 것으로 생각되어 현재 작업 중인 내용과 리그 일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현재 총 개발 일정 13주 중에서 8주 차로 접어들었습니다.
정기적인 13주간의 개발 일정에 맞추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지난 몇 개월 동안 개발 상황이 일반적이지 않았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유관 부서들과 직접 대면이 아닌 재택근무로 작업을 진행한 관계로 예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개발팀은 새로운 작업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개발과정에서 일부 사항이 지연되어
안타깝게도 신규 리그 출시일이 기존 예정일보다 1주 연기되었습니다.

현재 예정된 신규 리그 발표일은 약 2주 뒤인 6월 3일 수요일 오전 6시(한국시간)입니다.

신규 리그 출시 예정일은 6월 20일 토요일로, 해당 일정에 맞추기 위해 최선을 다해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내해 드린 출시일은 예정일이며, 실제 리그 출시가 지연될 가능성이 있는 부분에 대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다가오는 신규 리그에 대한 예고편, 개발 사항, 보도 자료 배포 및 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며,
신규 리그에 대한 정보와 함께 ZiggyD가 트레일러 및 리그에 대한 내용 관련으로 생방송을 진행합니다.

또한, 크리스와 함께 신규 리그에 대한 궁금한 점에 관한 묻고 답하는 자리를 트위치에 마련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