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입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님들께 한가위 맞이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패스 오브 엑자일 톡채널을 추가한 분들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박스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8일(목) 23시 59분까지 채널을 추가한 모든 고객님을 대상으로
황혼 미스터리 박스 쿠폰 1개를 무료로 제공해 드리기로 했습니다.

지금 ◈[패스 오브 엑자일 채널 추가하기]◈를 누르시면
실시간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과 관련된 소식과 함께 미스터리 박스 제공 이벤트를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지급 안내■
쿠폰 지급 대상 : 2020년 10월 8일(목) 23:59분까지(한국 시간 기준) 채널을 추가한 카카오 계정당 1회
쿠폰 유효 기간 : 2020년 10월 8일(목) 23:59분까지(한국 시간 기준) 채널을 추가한 카카오 계정당 1회
아이템 이름 : 황혼 미스터리 박스 1개

※유의사항※
- 해당 이벤트는 패스 오브 엑자일 채널 메시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 쿠폰은 10월 1일(목) 14:00에(한국 시간 기준) 톡채널 메시지를 통해 발송됩니다. 채널 홈 > 정보 탭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패스 오브 엑자일 채널을 이미 추가한 경우,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쿠폰은 카카오 계정 당 1회에 한하여 지급되며, 계정 당 1개만 등록 가능합니다.
- 쿠폰 등록이 완료되면, 게임 내 꾸미기 보관함(N)을 통해 아이템이 자동 지급됩니다.
- 쿠폰은 POE 카카오 계정 사용자만 등록 가능합니다.
- 쿠폰은 모바일에서만 확인이 가능하며, 중복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쿠폰 유효기간은 2020년 10월 8일(목) 23:59분까지(한국 시간 기준) 입니다.
- 본 이벤트는 패스 오브 엑자일 이벤트 규약에 근거합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 및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스터리 박스의 구성품은 아래의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리며,
더욱 즐거운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