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2.4 패치 노트

강탈 개선 사항

  • 노예 상인 프레드릭 타롤로 보스 인카운터로 이어지는 퀘스트 라인이 활성화 되었습니다.
  • 도둑 동료가 진행 중인 작업이 중단되기 전에 멀리 이동할 수 있는 범위가 증가했습니다.
  • 강탈 계약, 도면, 동료 장비에서 화석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일부 강탈 몬스터의 스킬 사용 최대 범위를 조정하여 범위가 감소되었습니다.
  • 강탈 보스가 소환수에게 주는 피해량이 감소되었습니다.
  • 선임 강령과학자, 자동 집행자에서 보주 투사체 스킬의 충격 피해가 감소되었습니다.
  • 강탈 리그에서 시체 보행자 고유 장화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고유 계약을 고유 아이템 수집 탭에 보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버팀대 고유 지팡이를 고유 아이템 수집 탭에 보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동료 장비의 "+X 레벨" 효과를 보다 명확하게 나타낼 수 있도록 설명이 수정되었습니다.
  • 강탈 진행 중 플레이어가 다른 방에 있거나 전투 중일 때, 간헐적으로 작업 진행 명령을 무시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학의 도끼, 책망의 도끼, 광기의 도끼가 획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평범한 목걸이의 "무작위 속성 부여 규모 증가" 고정 속성 부여 설명이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68 레벨 이상 지역의 일부 강탈 상자에서 떨어지는 부적에 성유를 부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강탈 문의 레이저가 올바르게 사라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정의의 화염과 같은 일부 효과 범위 관련 스킬이 관찰자 토템에 피해를 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괴 불가능한 존재 인카운터에서 레이저 광선이 입힌 피해가 기획 의도와 다르게 시각적으로 일치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강탈의 골동품 전시물에 간헐적으로 아무것도 포함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인스턴스 소유자가 아닌 경우 강탈 상자 라벨을 볼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퀘스트 계약에서 파티원의 퀘스트 목표가 떨어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주요 강탈 대상의 도둑 증표 가치 증가” 강탈 장비 속성 부여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든 작업의 레벨 +X” 강탈 장비 속성 부여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최후의 수단 모조품 고유 클로를 사용할 때 겁쟁이의 유물 고유 허리띠가 낮은 생명력 상태로 간주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재로 축복받은 간수의 휩쓰는 광선 스킬 시전 중 사망할 경우 영구적으로 스킬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잘못된 캐릭터로 인한 대사 관련 여러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 대사 지문과 일치하지 않는 대화의 인스턴스를 수정했습니다.

일반 개선 사항

  • 패시브 스킬 트리 창을 마지막으로 닫고 다시 열 경우 동일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예외적으로 로그인하고 처음 열 경우, 캐릭터 8 레벨 미만일 경우, 전직 패시브 스킬 트리에서 전직 패시브 스킬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는 제외됩니다.
  • 소지품 창에서 수확 기반 시설이 있는 캐릭터를 삭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이자로의 가고일, 포탈, 원천, 다양한 토템을 포함한 부가적인 몬스터의 저주 면역이 제거 되었습니다.
  • 원소 과부하의 효과를 발동할 경우 해당 효과의 지속시간을 보여주는 타이머가 표시됩니다.
  • 화염 벽의 1차 화상 효과는 1초의 공격 시간을 갖고, 2차 화상 효과는 0.2초의 공격 시간을 갖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고유 허리띠인 공성분쇄기 모조품으로 생성된 용암 지대의 공격 시간이 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천둥의 전령의 공격 시간이 0.2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마그마 보주가 플레이어게 주는 피해가 기존 30% 감폭에서 50% 감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재빠른 낙인 보조의 보조 대상 스킬이 플레이어에게 주는 피해가 40% 감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잿더미 단지의 증가된 피해 효과 영향을 받는 적이 해당 효과가 확산된 경우, 의도한 것보다 밝게 나타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추가 반경을 부여하는 방출 투구 인챈트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결의, 불의 순수함, 얼음의 순수함, 번개의 순수함, 원소의 순수함, 분노, 활력, 명상, 원소의 폭식, 불의 부정함, 번개의 부정함에서 변함없는 믿음 전직 패시브의 오라가 올바르게 간주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3.12.0 업데이트로 저압기류가 해당 캐릭터와 동료에게 영향을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3.12.0 업데이트로 격화 주요 패시브 스킬에서 최근 함성을 시전할 때마다 증가되는 피해가 두 번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인내의 함성으로 부여된 재생이 영원한 사과 고유 방패로 발동되는 경우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에너지 보호막 재충전 시작 속도가 100% 이상으로 느릴 경우 에너지 보호막이 항상 재충전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병독성이 40 이상인 경우, 병독성의 부패 속도가 의도한 것보다 더 빨라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갈래 보조가 보조하는 파편 쇠뇌가 발사한 투사체가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목표물을 타격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방패 돌진 사용 후 캐릭터를 실제로 움직이지 않는 경우, 이동 스킬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술 방지 적에게 적용된 사술이 적에게 "잠김" 사술 아이콘을 일시적으로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환영의 좀비 소환 스킬 젬으로 생성된 좀비가 최대 생명력 속성 부여의 영향이 적용되기 전의 생명력을 기준으로, 카오스 피해를 받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각성한 냉기 피해 추가 보조와 화살 산개 보조가 동시에 스킬을 보조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고유 클로 알 디를 사용할 때, 지진 함성과 선대의 함성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4초로 올바르게 감소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체 소각에서 조준선 없이 시신에 시전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번개 차원 이동에서 자신을 대상으로 시전할 경우 임의의 지점이 목표가 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신성 모독 저주로 인해 토템이 저주를 받는 것을 방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도 속성 부여에 의해 생성된 토템이 저주를 받는 것을 방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바알 사원의 시타델이 잘못된 아틀라스 지역에 있는 시각적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디오 설정 관련으로 발생할 수 있는 비정상 접속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악마의 무기 스킨이 적용된 엔트로피의 날개 고유 도끼로 환영 무기 투척을 시전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비정상 접속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비정상 접속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인스턴스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대체 퀄리티 젬 개선 사항

  • 대체 퀄리티 젬에 의해 부여된 효과와 일치하는 젬이 대체 퀄리티 젬을 보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갈라지는 묵직한 타격(밀어내기 거리 x% 감소)은 젬이 20% 퀄리티 이상일 때 더 이상 적을 끌어당기지 않습니다. 20% 퀄리티에서는 밀어내기 효과를 제공하지 않게 됩니다.
  • 갈라지는 치명타 증가 보조의 퀄리티 효과가 "보조 대상 스킬로 최후의 일격 시 확률로 권능 충전 획득" 부여하게 되었습니다.
  • 기획 의도와 다르게 적용되고 있던 대체 퀄리티 젬 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기묘한 투사체 감속 보조(보조 대상 스킬이 주변의 적에게 주는 투사체 피해 증가), 기묘한 투사체 속도 증가 보조(투사체가 확률로 마지막 대상 명중 후 자신에게 돌아옴), 갈라지는 점멸 타격(순간이동 범위 증가), 환영의 집결의 함성(전력 공격이 주는 피해 증가), 갈라지는 지진 함성(전력 공격 명중 시 확률로 적을 밀어냄), 환영의 좀비 소환(소환수가 물리 피해의 일부를 추가 카오스 피해로 획득), 기묘한 해골 소환(소환수가 소환된 후 X초 동안 피해 면역), 환영의 칼날 소용돌이(칼날이 5개 이하일 때 피해 증가), 기묘한 계몽 보조(지능 요구사항 감소), 갈라지는 명상(마나가 최대일 때 자신 및 주변 동료들의 피해 증가)
  • 갈라지는 화염파의 시전 속도 감폭 효과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갈라지는 산산조각의 잘못된 퀄리티 효과를 갖고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물리 피해 증가를 부여하게 됩니다.
  • 갈라지는 비전의 망토 퀄리티 효과(버프 효과 증가)가 캐릭터의 생명력이나 에너지 보호막 전에 타격으로 인한 버프의 피해량에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갈라지는 화염 관통, 기묘한 포악함 보조, 기묘한 포악한 투사체 보조가 퀄리티가 0%일 때 퀄리티 효과 범위를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묘한 연발 사격 보조와 기묘한 관통 보조의 퀄리티가 10~19%일 경우, 퀄리티 효과 범위를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갈라지는연쇄 번개가 2회 연쇄한 상태에서 최대 연쇄한 횟수로 피해를 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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