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불가....

하아...이게 최선의 답변인지...이젠 인터넷회선탓을 하시고...좋습니다...
하라는데로 인터넷 리셋했고요 ip 재발급 했습니다...
결론은 도움이 전혀 안되는군요

다른게임이나 프로그램 사용에 전혀 문제없고 패스 오브 엑자일만 실행이 안된다면...
패치를 잘못했거나 이게임만의 문제라고 생각이되는군요 엄한 회선탓이나하고 컴퓨터 시스템 탓하고 어처구니가 없네요




[안녕하세요. Daum게임 고객센터입니다.요청주신 질문에 대한 답변드립니다.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도 패스 오브 엑자일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보내주신 문의는 감사히 받아보았습니다.

우선, 인스턴스 접속 오류 현상에 대해서는 먼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스턴스 접속 오류 현상에 대한 공지사항 바로가기]

현재 일부 인터넷 회선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 중 원활한 게임 이용을
진행할 수 없다는 동향에 대해 GGG와 함께 확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회선업체를 통해서도 이상 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의 아니게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계신 공유기 및 모뎀 등 외부 장치의 설정과
완전히 초기화 하신 후 다시 접속을 시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회선 업체에서 제공한 외부장치를 사용하고 계신 경우
초기화 방법과 관련해서는 해당 업체를 통해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현상이 발생하는 일부 고객분들 중 LAN선을 PC에 직접 연결한 경우
인스턴스 접속 오류가 해결되었다는 동향이 집계되고 있으니 해당 방법도
시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특정 인터넷 상품의 경우 DHCP 만료현상으로 인해 IP가 주기적으로 변경되어
패스 오브 엑자일 클라이언트 이용 중 인증 만료 메시지가 출력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회선 업체를 통해 회선 점검 진행을 부탁드리며,
DHCP 서버 연결 불가로 인한 할당 IP 재발급을 요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유기 및 모뎀 등의 외부 장치 설정 초기화와 DHCP 서버에 할당된 IP주소 재발급을
진행하셨음에도 같은 현상이 반복되는 경우 아래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셔서 관련 정보를
보내주시면 개선하는 과정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 [패스 오브 엑자일 > 지연현상 발생 관련 FAQ 페이지 바로가기]
☞ [비정상 접속 종료 및 플레이 지연 현상 관련 안내 공지사항 바로가기]
마지막 추천 2020. 10. 17. 오전 12:10:51
VPN 사용해보시거나 윈도우 초기화 함 해보세요

카페 종합팁게시판에 데들리크러쉬님이 오류해결 글 써놓은거 참고해보셔용ㅎ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