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금) 오전 5시(한국시간)에 지난 엑자일콘에서 발표된 이후 처음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 2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공개되며
신규 리그인 ‘결전’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발표될 예정입니다.
본 게시물은 트위치 채널을 통해 진행될 생방송에 대해 유용한 정보들을 여러분께 안내해 드립니다.

안내에 앞서 패스 오브 엑자일 2와 결전 리그의 예고 영상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생방송은 몇시에 시작하나요?

생방송은 4월 9일(금) 오전 5시(한국시간)에 시작됩니다.

생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것은 무엇인가요?

패스 오브 엑자일 2 신규 예고 영상과 게임 플레이 영상 및 개발자의 해설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어서 결전 리그의 예고 영상과 확장팩을 통해 선보이는 신규 콘텐츠가 상세하게 소개됩니다.

상세 발표 이후 ZiggyD와 Chris Wilson과 함께 트위치 채팅의 질문에 대한 Q&A를 실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Q&A를 마친 후 이번 결전 리그 확장팩 개발을 담당한 Rory Rackham과 Baeclast 팀과 함께 이어서 이번 신규 리그에 대해 소개할 예정입니다.

어디서 시청할 수 있나요?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께서 좋아하시는 스트리머 분들과도 함께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트리머 분들과 함께 많은 시청 바랍니다!

트위치 드롭스도 진행되나요?

네, 생방송 시작 이후 4월 9일(금) 오후 1시까지 신념 수호병 날개가 지급되는 트위치 드롭스가 패스 오브 엑자일을 스트리밍하는 모든 채널에서 활성화되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 누적된 시청 시간이 30분을 경과하면 신념 수호병 날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 생방송 중에 시청자 분들과 패스 오브 엑자일 스트리밍에 참여하기 위해 트위치 드롭스를 사용하실 분들은 여기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1) 패스 오브 엑자일 홈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 2) 계정 설정 - 연결 관리 - Twitch 에서 트위치 계정을 연동합니다.
  • 3) 기존에 트위치 계정을 연결한 적이 있는 경우 ‘연결 관리(update permissions)’를 클릭합니다.
    계정 연결이 완료되거나 업데이트가 되면 해당 페이지에서 트위치 드롭스에 참여할 수 있다는 안내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념 수호병 날개 획득 기준을 충족한 후, 여러분의 패스 오브 엑자일 포인트 아이템 목록에 수령하기 위해 트위치 인벤토리에서 ‘claim reward’를 활성화하여 받으셔야 합니다.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못보게 될 경우 어디에서 발표 영상을 볼 수 있나요?

생방송을 통해 리그 정보가 발표되면 공식 리그 소개 페이지도 공개됩니다.
각 영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신규 리그 및 패스 오브 엑자일 2 관련 발표에 대해 많은 시청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