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5.0e 패치 노트

3.15.0e 패치 노트

버그 수정

  • 일지의 무작위 속성 부여가 탐험 지역에서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5장에서 여군주 이전에 이노센스를 죽였을 때 "고유 몬스터 처치하기" 도전과제가 완료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미 이노센스를 죽였다면 일어난 여군주를 죽이는 것이 도전과제에 대한 공로로 인정됩니다.
  • 영웅을 쓰러뜨리는자 메드베드가 유물 속성 부여의 영향을 받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찬탈자의 속죄(Usurper's Penance) 영원의 기병 투구를 떨어뜨리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2개의 인스턴스 충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클라이언트 충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일지 수정사항 적용을 위해서는 헬레나를 통해 새 은신처를 만들거나 은신처의 인스턴스 시간이 초과 되도록 해야 합니다.


배틀로열 변경 사항: (일반 패스 오브 엑자일이 아닌 배틀로열에만 적용)

이번 주 변경 사항은 대부분 실현 가능한 빌드 옵션의 다양성을 높이고, 저 레벨에 갇힌 느낌을 덜 받게 하며 몇 가지 지속되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주로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배틀로열은 7월 31일(토) 오전 5시부터 8월 2일(월) 오후 4시(한국시간)까지 진행됩니다!


배틀로열 게임플레이 변경 사항
  • 배틀로열 중 게임을 나간 플레이어들은 이제 시체와 그들의 아이템을 남기고 떠나게 됩니다.
  • 다른 플레이어를 죽일 시 500의 경험치와 해당 플레이어의 전체 경험치 20%를 획득하게 됩니다 (기존 200의 경험치와 전체 경험치 20%).
  • 자신보다 레벨이 낮은 플레이어를 죽였을 때 더 많은 페널티가 경험치 상승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자신보다 2레벨이 낮은 플레이어를 죽였을 때 40% 경험치 감소가 60% 경험치 감소로 변경되었습니다.
  • 밤 살무사, 구불거리는 몸체는 더이상 플레이어로부터 도망치지 않으며 약 20% 더 많은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 몬스터와 상자에서 떨어지는 장비들은 마법 등급일 가능성이 낮습니다. 따라서 일반 혹은 희귀 등급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몬스터는 이제 현저히 많은 개수의 스킬 및 보조 젬을 떨어뜨립니다.
  • 필드에 소환된 아이템은 스킬 및 보조 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배틀로열 스킬 및 보조 젬 변경 사항

  • 구형 번개는 이제 플레이어에게 35% 더 많은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해당 사항은 몬스터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황폐의 기본 지속 피해가 모든 레벨 젬 구간에서 30% 감소했습니다. 지속 피해 디버프의 기본 지속시간이 2.5.초에서 1.5초로 단축되었습니다. 황폐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하여 이제 1레벨 젬은 3 마나, 3레벨 젬은 4 마나가 소모됩니다 (기존 1레벨 젬은 2 마나, 8레벨 젬은 3마나).
  • 불타는 화살 이제 15의 반경으로 점화 피해를 증폭시킵니다. 이제 1-10레벨 젬 구간에서 점화 피해 20-47% 증폭으로 변경됩니다 (기존 0-18%).
  • 코브라 채찍은 이제 1레벨 젬 구간에서 한번 더 연쇄합니다. 이제 모든 레벨 구간에서 중독 확률 60%가 됩니다 (기존 40%). 마나 소모량은 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 신성한 진노의 마나 소모량은 1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 폭발 화살의 기본 폭발 피해 요소가 모든 레벨 구간에서 20% 감소했습니다. 추가적으로 폭발 화살은 이제 플레이어에게 약 24% 더 적은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 화염구의 기본 반경이 3 증가했으며 1-10레벨 젬 구간에서 투사체가 더 멀리 날아감에 따라 5-7의 반경이 증가합니다 (기존 0-4). 이제 모든 레벨 구간에서 점화 유발 확률이 50%로 증가합니다 (기존 1-10레벨 구간에서 20-29% 확률로 점화 유발).
  • 화염 폭풍의 기본 피해가 모든 레벨 구간에서 약 29% 증가했습니다.
  • 묵직한 타격은 이제 1-10 젬 레벨 구간에서 4-6 근접 타격 범위를 가지게 됩니다 (기존 2-3).
  • 얼음창의 기본 피해가 모든 레벨 구간에서 100%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에겐 이제 45%의 적은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 도약 강타는 이제 공격 시간 +1.2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0.85초).
  • 하위 다중 투사체 보조는 이제 1-10레벨 젬 구간에서 보조 대상 스킬로 하여금 피해 30-25% 감폭이 됩니다 (기존 피해 15-10% 감폭).
  • 화살비는 이제 1레벨 젬 구간에서 기본 무기 피해의 70%를 입히게 됩니다 (기존 60%). 추가적으로 이제 플레이어에게 20% 많은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 칼날 선회는 이제 공격 시간 +1.5초를 가지게 됩니다 (기존 0.5초).



배틀로열 패시브 스킬 트리 변경 사항

  • 주요 패시브 스킬 가속된 공세는 이제 투사체가 한번 더 관통하도록 변경됩니다.
  • 주요 패시브 스킬 주문의 대가는 이제 시전 속도 10% 증가를 부여하도록 변경됩니다. 하지만 이제 주문 피해 10% 증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주요 패시브 스킬 지배적인 용사의 근접 타격 범위는 5에서 3으로 감소했습니다.
  • 주요 패시브 스킬 위력의 길, 광란의 싸움꾼, 끝없는 인내는 이제 권능/격분/인내 충전 지속시간이 300%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기존 50%).
  • 주요 패시브 스킬 핏줄 베기는 이제 플레이어의 공격으로 명중하는 적 하나당 획득하는 생명력이 4로 감소합니다 (기존 12).



배틀로열 아이템 변경 사항

  • 예견된 최후(Fated End), 도이드리의 파멸(Doedre's Damning) 고유 반지는 이제 떨어지지 않습니다.
  • 저항의 망토(Cloak of Defiance) 고유 갑옷은 이제 1초마다 마나의 1% 재생 효과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 제물의 춤(Dance of the Offered) 고유 장화는 이제 마나 최대치 +(50-60)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배틀로열 전용 버전의 특정 공격 속도 속성 부여 "- 쉬움"은 이제 공격속도 15-25% 증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기존 공격속도 (8-15%) 증가).



배틀로열 버그 수정

  • 사용할 수 없는 수은 플라스크가 간혹 떨어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배틀로열에는 수은 플라스크가 존재하지 않도록 의도되었습니다.
  • 신성한 진노가 집중 유지 중에 플레이어를 피격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주요 패시브 스킬 잔혹한 전압의 "명중 시 피해에 행운 적용" 능력치가 표시되지 않던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 수정사항은 재시작 없이 적용되었으며, 수정사항 적용을 위해서는 클라이언트 재시작이 필요합니다. 이번 주말에 있는 패스 오브 엑자일: 배틀로열 이벤트 이전에 클라이언트 재시작을 하지 않는다면 클라이언트가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1. 8. 3. 오후 10:15:03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1. 7. 29. 오전 3:0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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