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6.2 패치 노트

3.16.2 패치 노트

이번 패치는 다가오는 12월 이벤트와 개선 사항 및 문제점 수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선 및 문제점 수정
  • 망령 소환의 시체가 모독 및 다른 시체 생성 스킬의 다른 시체와 동일하지 않게 생성되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망령 소환 기반 시체는 소환 시 해당 지역의 시체보다 2배 더 높게 설정됩니다.
  • 아이템 변화 II 도전 과제를 달성할 수 있는 또 다른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해당 도전 과제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달성 결과의 최종 개수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 시전 속도가 증가하면 굶주린 피형성자의 기본 공격 속도가 감소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이 요구하는 레벨보다 낮은 몬스터에게서 타락을 흡수할 수 있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100% 증가한 점유 효율에 도달하면 스킬 툴팁에 비정상적인 점유 비용이 표시될 수 있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윈도우 운영 체제의 사용자 이름에 특정 문자가 포함된 플레이어의 경우 게임 내 상점의 "포인트 구매" 섹션을 불러올 수 없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로얄 전용 수정
  • 장착한 플라스크는 캐릭터가 죽을 경우 충전되지 않습니다.
마지막 추천 2021. 12. 1. 오후 8:0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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