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락의 금고실 패스의 새로운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패스에는 파수꾼 리그만의 독특한 아이템 스킨 보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보상은 게임플레이에서 시각적인 상호작용이 되고 파수꾼 리그가 종료되면 구입할 수 없습니다. 패스를 구입한 후 아틀라스 지도 목표를 완료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획득 가능한 보상을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패스 사용 방법]
패스 구매 -> 아틀라스 지도 부가 목표 완료 -> 최대 8개의 독창적인 고유 아이템 습득

  • 카타바 처치 후 카루이의 바닷가에 입장하면 첫 번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패스 오브 엑자일: 파수꾼의 아틀라스에서 빝타 광장과 도리아니의 기계실 고유 지도를 제거했습니다. 따라서 115개의 아틀라스 지도 부가 목표를 모두 완료하면 최대 8개의 독창적인 고유 아이템 스킨 보상을 모두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패스에 포함된 고유 아이템 스킨은 매 리그마다 인기 있는 엔드 게임 아이템들의 디자인을 독창적으로 바꿔줄 뿐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에 대해 새로운 방식으로 시각적 상호 작용되도록 되어있습니다. 예를 들어, 즉효성 마법사의 피 고유 스킨은 마법사의 피를 적용받는 마법 특수 플라스크가 혈류에 직접 흘러듭니다. 냉혹한 하이리의 노여움 고유 스킨은 투사체에 냉각되는 적에게 얼음 결정 파편이 꽂힙니다. 신비한 공허 충전기 고유 스킨은 권능 충전의 모양을 변경하고 권능 충전 최대치가 증가함에 따라 공허 충전기 안의 힘이 점점 강해집니다. 확실히 말씀드릴 부분은 획득할 수 있는 고유 아이템 스킨은 완전히 꾸미기용이며 게임 플레이상의 이점을 전혀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해당 고유 아이템 스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킨을 적용할 수 있는 고유 아이템을 직접 획득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패스는 어떻게 구매하고 진행 상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보상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패스를 구매해 바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있나요?

해당 패스를 구매하면 게임 플레이 시 이점이 있나요?

아틀라스를 완료하기 전에 패스를 구매해야 하나요? 리그 종료 시점까지 구매를 기다리면 패널티가 있나요?

패스를 구매하지 않고 스킨을 획득하고 싶은데, 별도의 무료 패스가 있나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부가 목표를 완료하지 못했는데 추가 금액을 지불해 나머지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나요?

획득한 스킨들을 활용할 수 있는 고유 아이템도 제공하나요?

스탠다드 리그 플레이어도 패스를 구매할 수 있나요?

현 챌린지 리그가 종료되면 이후 리그나 스탠다드 리그에서도 고유 아이템 스킨을 활용할 수 있나요?

획득한 고유 아이템 스킨을 다른 고유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나요?

키락의 금고실 패스나 보상 스킨은 파수꾼 리그 종료 후에도 구매 및 획득이 가능한가요?

만약 파수꾼 리그를 여러 캐릭터로 플레이하고 있으면 어떻게 되나요? 키락의 금고실 패스는 여러 캐릭터 중 어떤 캐릭터의 진행도가 적용되나요?

스킨이 적용되는 고유 아이템은 어떻게 선택되었나요?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