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칼란드라 호수 리그가 곧 출시됩니다! 이번 뉴스에서는 출시일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클라이언트 종료 및 점검 시작 시간: 2022년 8월 20일 오전 2시(한국 시간)
서버 시작 시간: 2022년 8월 20일 오전 5시(한국 시간)

시간대가 다르게 표시된다면 홈페이지의 카운트다운을 참고하세요. 카운트다운이 끝나기 3시간 전에 클라이언트가 종료되고 잠시 후 패치가 시작됩니다.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칼란드라 호수 리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캐릭터 슬롯이 필요하신 분은 신규 리그 출시 기념으로 할인이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또한 파수꾼 미스터리 박스를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다음 신규 미스터리 박스가 출시되면 파수꾼 미스터리 박스는 상점에서 판매 종료될 예정입니다. 아직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상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면 조화 미스터리 박스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계정당 한 번만 가능합니다. 추가 구매는 추가 미스터리 상자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추가 포인트가 필요한 경우 칼란드라 호수 서포터 팩 및 코어 서포터 팩을 확인해보세요.

이번 칼란드라 호수 리그에서 어떤 빌드로 플레이할지 결정하지 않으신 분들은 커뮤니티의 클래스 빌드 게시판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커뮤니티 스트리머들이 빌드 가이드를 유튜브를 통해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확장팩에서 경쟁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플레이어가 각각의 아틀라스 핵심 노드를 할당하여 최종 우버 보스 7명을 모두 죽여야하는 경쟁 보스 처치 이벤트가 시작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칼란드라 호수 확장팩이 출시되면 강적 및 파수꾼 서포터 팩이 판매가 종료되므로 여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거나 상점을 확인하세요! 파수꾼 및 강적 서포터 팩은 2022년 8월 20일 오전 5시에 판매가 종료됩니다.

칼란드라 호수 출시 기간 동안 가장 좋아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 스트리밍을 시청하여 트위치 드롭스를 획득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트위치 드롭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레이클라스트에서의 모험을 보고 싶습니다. 출시 때 뵙겠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