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내에 지난 주 뉴스 게시물에서 논의되었던 칼란드라 호수의 개선과 강적 속성, 섬뜩한 화폐의 밸런스 변경같은 문제를 해결하는 3.19.1 패치를 적용할 예정입니다. 아래에서 패치 노트의 미리보기를 확인해보세요.

아래의 패치노트는 실제 3.19.1 패치 적용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3.19.1 패치 노트

이번 패치에는 투영하는 안개에 대한 개선, 특정 상황에서 희귀 몬스터에 대한 강적 속성 수 제한, 이계 관련 개선, 기타 많은 개선 사항과 같이 최근 뉴스 게시물에 자세히 설명된 개선 사항 중 일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칼란드라 호수 변경 ​​사항


  • 투영하는 안개의 양이 50% 증가했습니다.
  • 복제 서판의 투영 무작위 변경, 건너뛰기, 투영 영구 추방 기능은 더 이상 캐릭터 간에 공유되지 않습니다.
  • 균열 군주의 투영에서 생성된 균열 군주가 균열 시작 지점에 더 가깝게 생성됩니다.
  • 칼란드라 호수의 암석이 투사체를 막아 적의 공격으로부터 숨을 수 있습니다.
  • 칼란드라 호수에서 투영을 연결하는 일부 다리를 확장했습니다.
  • 칼란드라가 있는 리그의 투영에 이제 시작 및 종료 대사가 추가되었습니다.

강적 변경 사항


  • 인도하는 소환수 강적 속성은 남동석 광산의 탐광 몬스터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남동석 광산의 군단, 균열 또는 이계 조우에서 생성된 몬스터의 경우 해당 강적 속성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 보스 전투에서 생성되는 희귀 몬스터는 최대 2개의 강적 속성 보유로 제한됩니다.
  • 아이템을 떨어뜨리지 않는 희귀 몬스터는 최대 2개의 강적 속성 보유로 제한됩니다.
  • 집행자의 오라와 회춘의 치유 회오리는 더 이상 플레이어 소환수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계 변경 사항


  • 이계 보스의 생명력이 약 5%, 기타 모든 이계 몬스터의 생명력이 약 60% 감소되었습니다.
  • 더럽혀진 연결의 오브, 더럽혀진 쥬얼러 오브, 더럽혀진 신화 오브 사용 시 결과 확률을 개선했습니다.
  • 이계 보스는 더 이상 시공 기습에서 생성되지 않습니다.

기타 개선 사항 및 변경 사항


  • 수확 보스 조우 이전 생성되는 희귀 및 마법 몬스터의 수를 줄였습니다.
  • 푸르미 제작소에 사용 가능한 각 유형의 생기가 표시됩니다.
  • 알바의 기억 쏟아지는 보물의 영향을 받는 지역에서 전체 금고들이 ​​생성되지 않을 확률을 줄였습니다.
  • "마우스 이동 제한" 옵션은 더 큰 게임 화면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지원되는 최대 게임 화면 이내에 마우스가 벗어나지 않도록 변경했습니다.
  • 비호의 오로라 용사의 연모양 방패의 에너지 보호막 회복 설명을 기존 "에너지 보호막 회복"에서 "막기 시 에너지 보호막 회복"으로 수정하였습니다. 설명만 변경되었으며 기술적 변경사항은 없습니다.
  • 밀렵꾼의 징표에 물리 태그를 추가했습니다.
  • 한기의 방어구 지면 이펙트의 오디오를 좀 더 작게 수정했습니다.

문제점 수정 사항


  • 이계 몬스터 무리가 가끔 희귀 몬스터를 생성하지 못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정예 이계 몬스터가 간헐적으로 생성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포식자와 같이 움직이지 않는 몬스터에 움직이지 않는 몬스터에 적용되지 않도록 수정한 강적 속성이 적용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보호막 충전 중 서리점멸 스킬을 사용한 후 플레이어가 잠시 움직일 수 없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번개 도관이 스킬에 적중되지 않은 적에게 간헐적으로 시각적 번개 이펙트를 나타내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최대 생명력으로 재생 후 지역을 이동하기 전까지 수치가 올바르게 보이지 않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대체 퀄리티의 스킬 젬으로 부여된 바알 스킬이 기본 퀄리티보다 이점을 얻지 못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파도의 범위 사이 지연 시간이 100% 이상인 산산조각 스킬이 파도의 범위 사이 지연 시간이 없는 것과 같이 적용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충전이 가득 차면 사용" 인챈트가 있는 플라스크를 빠른 시간 내에 여러 번 사용할 수 없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이노센스가 칼란드라 호수나 메이븐의 초대장과 같이 투기장 밖에서 만났을 때 밀어내기에 면역이 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아인하르의 기억 신성한 숲에서 생성된 몬스터가 벽에 갇힐 수 있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바알 종합체 보스와의 전투에서 화염 포탑이 활성화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강대한 감독관 브루투스가 간헐적으로 지형에 갇힐 수 있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복제 서판에서 Ctrl + Alt + C를 눌러도 복제 서판의 투영이 복사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되었습니다.
  • 업적 - 모든 돌을 뒤집다 완료를 위해 칼란드라 호수 지역의 스토리 오브젝트가 필요하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화염의 망토 학자의 로브 3D 아트에서 로브의 아래쪽 절반이 누락된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지도 장치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속성을 선택할 수 있는 컨트롤러 입력 모드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은신처를 편집하는 동안 파수꾼 사물함 및 씨앗 전리품이 강조 표시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태양분광 및 공허 황제 인챈터의 반지 상품이 레이더 전직 노드의 위상 또는 맹공 효과에 적용되지 않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고귀한 신성한 유물 상품이 적용된 신성한 유물 소환 스킬이 새로운 지역에 입장하거나 스킬 젬의 레벨을 올릴 때 적용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등 부착물과 우주 및 황금 캐릭터 이펙트 간의 불안정한 상호 작용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