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에 무기 및 방패 할인을 시작합니다! 여기에서 전체 할인 품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기 및 방패 할인은 2023년 1월 17일 오전 9시에 종료됩니다.

할인을 위한 포인트가 부족하시다면 저주받은 서포터 팩을 잊지 마세요! 해당 서포터 팩은 패스 오브 엑자일 개발과 스트리머 후원에 도움이 됩니다!

저주받은 서포터 팩은 60 달러이며 200 포인트, 방어구 세트, 대체 투구, 발자국 및 애완 동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저주받은 장화는 저주받은 갑옷을 장착한 경우에만 말뚝 다리처럼 보입니다. 다른 갑옷을 착용하면 일반 장화처럼 보입니다.

저주받은 서포터 팩을 구매하려면 Nexus 홈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저주받은 서포터 팩은 Nexus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패스 오브 엑자일 상점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Nexu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마지막으로 키락의 금고실 패스도 잊지 마세요! 패스에는 이번 리그에서만 얻을 수 있는 고유 아이템 스킨 보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는 폭풍술사 성운으로, 더 많은 냉기와 번개 피해를 줄수록 강력해집니다 아래에서 폭풍술사 성운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일러





키락의 금고실 패스의 모든 보상은 어떤 방식으로든 게임 플레이와 시각적으로 상호 작용하며 금지된 성역 리그가 종료되면 상점에서 판매가 종료됩니다. 또한 패스에서 최대 5개의 미스터리 박스를 획득할 수 있으며 패스를 구매한 후 지도 부가 목표를 완료하여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고맙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