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 리그 관련 질문 사항 안내

패스 오브 엑자일: 시련이 4월 8일에 출시됩니다. 해당 공지사항에서는 모든 커뮤니티에서 답변된 내용들을 모아놨으며, 최신 정보가 항상 맨 위에 표시됩니다. 일별로 답변된 질문에 대한 내용을 업데이트할 계획이고, FAQ 관련 뉴스 게시물이 등록될 경우 포함할 예정입니다.

여기에서 신규 확장팩에 대한 내용들을 확인하세요!
패치 노트에 대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춤추는 수도승의 시련 패시브 트리는 어떻게 되나요? 소환수에게 적용되는지, 아니면 비무장으로 간주되어 소환 후에도 아무 이득이 없나요?

양손 무기를 사용할 경우 쌍수로 사용하는 경우에 비해 시련 패시브 트리가 불리한가요?

오니고로시가 저레벨 아이템이며 한손검 같은 양손검이라는 소식은 없나요? 패시브 트리가 매우 낮은 레벨이고 양손검 패시브 트리를 주지 않는 경우 해당 아이템을 파밍해야할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새로운 피의 대가 고유 투구를 사용할 때, 파티원 모두가 착용하면 적의 생명력 8% 점유가 중첩되나요?

강철의 군주 진청록색 주얼을 시련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두 플레이어에게 냉기 숙련의 ''적이 플레이어에 의해 냉각된 시간 1초당 받는 피해가 영구적으로 1% 증가, 최대 10%. 적이 플레이어에 의해 빙결된 시간 1초당 받는 피해가 영구적으로 5% 증가, 최대 50%'이 적용되어 최대치가 보스에게 적용된다면 각 플레이어 당 50%씩 최대 100%가 중첩 적용되나요?

무자비 모드에서 저격 스킬 젬을 퀘스트 보상으로 받을 수 있나요?

파멸과 관련된 저주에 사술의 꽃 효과가 적용되나요?

사보추어의 발동 장치로 스킬이 두 번 시전되면 마나 비용 또한 두 번 사용되나요?

태세 숙련에서 태세 변경 시 1초 동안 아드레날린 획득을 얻는 것은 너무 강력하니 변경이 필요해 보입니다.

25% 확률로 적의 저항을 반전시키는 새로운 원소 숙련이 덫에도 적용되나요?

니미스 투사체가 아무것도 맞히지 않아도 돌아오나요?

새로운 시전 숙련에서 상자를 열 수 있는 확률을 부여할 때 어느 오브젝트까지 상자로 분류되나요?

강령술의 비호/무기 기동/수호자 기동은 시련 패시브 트리가 어떻게 적용되나요?

플레이어가 무기 교체 시 레벨 업 용도의 스킬 젬을 희생하지 않아도 되도록 (성역 유물처럼) 시련 전용 장비 슬롯을 추가해 줄 수 있나요?

기본 유형과 다른 용도로 사용되는 고유(예: 속삭이는 얼음과 같은 시전 테마의 아이템이 전투지팡이 유형일 경우)아이템은 시련 패시브 트리에 특별한 부분이 적용되나요?

발동 장치의 효과가 캐릭터에게 적용되는지 아니면 발동 장치가 피해를 입히는 것으로 간주하나요? 예를 들어, 발동 장치을 사용하여 주문으로 치명타 시 시전 보조를 발동하면 주문 흡수가 캐릭터에게 적용되나요?

사보추어의 새로운 전직 패시브로 발동 장치를 사용할 때, 스킬들이 어떤 방식으로 발동 장치에 적용되는건가요?

시련이 게임의 핵심 메커니즘이 될 수 있을까요?

무기 종류에 따라 적용되는 시련 패시브 트리 목록을 알 수 있나요?

거신의 대장간 지역에는 몇 개의 포탈이 있나요?

시련 패시브 트리는 무작위로 생성되고, 아이템 유형에 따라 스킬이 달라지나요?

무기나 방패에 패시브 트리를 부여할 수 있는 제한 횟수가 있나요?

소환수에 대한 숙련 변경사항은 없는건가요?

주변 적 몬스터의 생명력을 점유하는 새로운 투구인 피의 대가를 장착하면 적을 회복시킬 수 있나요?(즉, 보스에게 8%의 추가 피해를 주는 목적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나요?)

증류의 달인 전직 패시브가 마법사의 피와 함께 작동하나요?

새로운 '생명력 흡수의 10%가 즉시 적용' 숙련도 옵션의 적용 방식을 설명 부탁드립니다. 흡수할 경우 최대 생명력의 10%를 즉시 회복할 수 있나요?

스킬의 마나 소비 비용의 30%를 생명력으로 대체와 관련하여 마나 10을 소모하는 스킬이 이 노드를 사용하면 생명력이 3만 소모된다는 뜻인가요? 아니면 '생명력 3' + '마나 7'처럼 비용의 30%만 생명력으로 전환되는건가요?

발동 장치는 신성한 유물 소환와 함께 작동하나요?

갈래 보조와 연결된 역학 폭발, 화염구와 같은 투사체가 니미스 반지로 인해 자신에게 돌아오는 방식이 변경된 것은 어떤 내용인가요?

꿈속의 연합 커틀라스의 중독 확률도 제거되었나요?

회귀의 서가 삭제된 이유는 강탈에서 회귀의 서가 활용되어서 그런가요?

무자비 모드는 기존의 도전 과제와 다른 도전 과제를 제공하는데, 이 보상을 받기 위해 무자비 모드에서 일부 도전 과제를 완료하고 챌린지 리그의 도전 과제를 완료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무자비 모드에서 보스 처치 이벤트가 진행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