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1.1 패치 노트

3.21.1 패치 노트

이번 패치에서는 "거대한 거신들" 및 "지속적인 진화" 도전과제가 개선되었으며, 기타 여러 가지 전반적인 개선과 버그 수정이 적용되었습니다.

개선사항

  • 거신의 대장간 지역이 84레벨이 아니어도 "거대한 거신들" 도전과제의 "희귀 시련 몬스터 100마리 처치하기" 및 "고유 시련 몬스터 50마리 처치하기" 조건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해당 도전과제의 나머지 조건 2개는 여전히 지역이 84레벨이어야 충족됩니다.
  • 지속적인 진화 도전과제 진행도를 채우는 결과 중 하나를 "시련 패시브 스킬 트리에 스킬 11개(기존 13개) 이상"으로 변경했습니다.
  • 이제 "지속적인 진화" 도전과제에서 할당 경로의 끝에 도달해야 시련 패시브 스킬 트리를 "완전히 할당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이제 지도의 보스를 물리친 경우 화면에 지도 완료가 표시됩니다.
  • 순환 피해 감소 몬스터 속성이 이제 활성화되지 않은 원소로 받는 피해를 80%(기존 90%) 감소시켜줍니다.
  • 어둠의 처단자 메탈론이 생성하는 번개 토템의 총 개수가 줄어들었으며, 이제 기존 토템 근처에 서 있을 때 토템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 정점의 가로날도끼에 등장하는 최대 퀄리티 고정 속성이 시련 패시브 스킬의 고정 속성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동결 외 원소 상태 이상이 지속시간이 300ms보다 짧아도 취소되지 않습니다.
  • 이제 갑충석 업그레이드 거래 조합이 판매한 갑충석과 다른 유형의 무작위 갑충석을 주는 조합보다 우선순위를 갖지 않습니다.
  • 좌클릭에 지정한 즉시 시전 스킬이 이제 이동 및 상호작용에 있어 "이동"을 좌클릭에 지정하는 것과 똑같이 작용합니다. 이 변경으로 좌클릭에 지정한 즉시 시전 스킬로 이동할 때 캐릭터가 의도하지 않은 위치로 이동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벼려진 기어가는 뱀이 모독의 영향을 받습니다.
  • 컨트롤러 입력 모드를 사용할 때 시련의 대장간 UI에서 시련 패시브 스킬을 할당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아틀라스 및 판테온 화면을 업데이트하여, 등대 지도의 모든 보스를 포획하여 솔라리스의 영혼 판테온 권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점이 더 명확히 드러나게 했습니다.
  • 죽음의 자취의 설명을 변경하여, 스킬의 점유 효율에만 영향을 준다는 점이 더 명확히 드러나게 했습니다.
  • 피격 시 시전 보조의 설명을 변경하여, 피격으로 받은 피해만 적용된다는 점이 더 명확히 드러나게 했습니다. 실제 성능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버그 수정

  • 지팡이 장착 시 방어력 30% 증가 지팡이 패시브 스킬 숙련이 방어도와 회피에 2번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선수필승 챔피언 전직 패시브 스킬을 할당한 경우 기절 패시브 스킬 숙련으로 아드레날린을 획득해도 모든 상태 이상이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화염구 및 몰려오는 마그마 스킬의 투사체 개수 속성을 무시하는 시련 패시브 스킬을 할당한 경우에도 핵심 조준 보조가 해당 스킬들의 투사체 개수를 변경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깊어지는 집중 유지 보조에 필요한 집중 유지 시간이 0 이하로 낮아지면 집중 유지 후 주입을 획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에게 적용된 버프가 더 빨리 만료되게 하는 시련 패시브 스킬 트리 속성이 플라스크에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몬스터가 시련의 대장간에 걸려 이동할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상황에서 UI 요소가 시련의 대장간 UI 위에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주문 피해 막기 확률이 0보다 낮은 경우 작열의 총주교의 몰려오는 유성 스킬 등 막아내기가 불가능한 스킬을 막아낼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하늘 빚기 아틀라스 핵심노드 패시브 스킬을 할당하고 지도를 완료하면, 일반적으로는 연구 임무에서 달아난 그것으로부터만 획득할 수 있는 균열석 지도 제작 옵션이 주어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의 발동 장치가 발동한 방혈의 시각 효과가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불가지론자 핵심노드 패시브 스킬과 "생명력 최대치의 90% 이상일 때 최대 생명력 상태로 간주" 패시브 스킬 숙련 간의 상호작용으로 인해 피의 격노와 같은 효과를 받고 있으면 생명력이 90%보다 높을 때에도 생명력을 회복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악한 수호 핵심노드 패시브 스킬과 영원한 젊음 핵심노드 패시브 스킬을 모두 할당한 경우, 사악한 수호가 부여하는 에너지 보호막 재충전 속도가 생명력 재충전에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역에 일정 확률로 추가 성소, 에센스 기둥, 고통받는 혼백, 탈주 유배자가 등장하게 하는 지도 속성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련 패시브 스킬 트리의 "질풍의 칼날 또는 충전 질주를 집중 유지하는 동안 1초마다 장착된 주문 발동" 스킬이 엘라빈의 얼굴 고유 투구에 붙었을 때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련 패시브 스킬 트리의 ""영체 나선 또는 환영 무기 투척의 각 투사체의 투사체 속도가
    75% 증폭된 수치와 75% 감폭된 수치 사이에서 무작위로 결정""가 적검 글라디우스를 쌍수로 사용할 때, 곱연산이 아닌 합연산으로 적용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적검 글라디우스를 쌍수로 사용할 때, 시련 패시브 스킬 트리의 "얼어붙은 군단 및 장군의 함성의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 속도 100% 증폭"이 곱연산이 아닌 합연산으로 적용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갈망하는 배반자 우트레드 보스 전투에서 보스 지역 곳곳으로 발사되는 광선이 피해를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신성한 숲의 파괴된 수확 밭이 이동을 차단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수송 임무의 그라비시우스가 2단계 안전가옥 상자에서 점술 카드를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성유 추출기가 스킨 전이가 적용된 기름 부은 아이템을 파괴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탐광 지역 속성이 화면에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릴리 로스에게서 구매할 수 있는 일부 젬의 순서가 올바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야수관에 포획한 야수를 의도한 것보다 많이 보유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오스 면역 핵심노드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가 고통의 조율 핵심노드의 효과를 받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실시간 네트워크 모드에서 발동 장치를 소환한 상태로 시인의 펜 고유 마법봉을 쌍수로 장착하면 주 무기와 보조 무기를 서로 바꿀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완전 범죄를 할당한 경우 화염의 율령 및 폭풍의 율령이 발동 장치의 위치에서 발동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망령이 된 벼려진 강령술사가 스킬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미끼 토템이 사용하는 도발 스킬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접두어 또는 접미어를 변경할 수 없는 아이템에 야수 제작으로 속성을 추가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방어도, 에너지 보호막, 회피 속성 태그가 관련 속성에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고유 결합된 지도가 다양한 지도 등급으로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항상 11등급으로 생성됩니다. 해당 고유 지도의 각 몬스터 레벨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 투사체가 돌아오게 하는 효과를 보유한 상태에서 나마후의 불꽃 고유 도끼로 생성된 마그마 폭발 투사체가 올바르게 돌아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투사체가 돌아오게 하는 효과를 보유한 상태에서 나마후의 불꽃 고유 도끼로 생성된 마그마 폭발 투사체가 돌아올 때만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발동 시 이 주문의 시전 시간이 재사용 대기시간에 추가됨 능력치가 사술폭발과 올바르게 작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역병 인카운터가 포함된 진홍색 마을 및 더럽혀진 대성당 지도가 생성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키락의 판테온의 기억의 영향을 받는 지역에서 생성된 몬스터가 같은 판테온 속성에 2번 영향을 받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이븐의 시련 인카운터에서 투코하마의 보호 토템이 저주에 걸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때때로 물에 잠긴 광산 지도의 조합법 상호작용 개체에 접근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기 이펙트를 보조 장비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무기 스킨에 영향을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실시간 네트워크 모드에서 태세 스킬에 올바르지 않은 쇄도 효과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라 표시 설정을 해제해도 폭풍의 방패 버프 아이콘이 계속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몬스터의 덫 위에서 낫질을 사용할 때 발생하던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태양 분광 인챈터의 반지의 차원 능력 이펙트가 은신처에서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승리의 갑옷 포인트 아이템의 빛이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할리퀸 포탈 이펙트 포인트 아이템의 시각 효과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스킬 및 스킬 이펙트 포인트 아이템의 이펙트 관련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인스턴스 충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5가지의 클라이언트 강제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3. 5. 4. 오전 2:39:46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3. 5. 3. 오후 9:14:28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