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인 엑자일콘 예선 이벤트가 30분 후에 시작되며 이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7월 엑자일콘 최종 결승에서 누가 imexile과 tytykiller와의 경쟁에 합류하게 될까요? 트위치에서 공식 스트림을 시청하여 ZiggyD와 RaizQT가 진행하는 이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확인해보세요!

오늘 이벤트에 참가할 수 없다면, 다음 주 목요일 오후 2시 PDT에 같은 시간에 시작하는 마지막 엑자일콘 예선이 남아 있습니다! 예선 이벤트 및 상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레이스를 진행하는 동안 부적절한 캐릭터 및 방송 이름을 사용하면 해당 이벤트 또는 향후 레이스 이벤트에서 실격 처리된다는 점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이벤트가 동일한 환경으로 진행되며 아인하르가 특정 지역에서 우연히 생성될 경우 지역의 일부 레이아웃에 약간의 영향을 줄 수 있지만 나머지 지역은 동일하게 유지된다는 점을 안내드립니다.

지난 예선을 놓쳤다면 첫 번째 예선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고 두 번째 예선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분들께 행운을 빕니다!
스포일러
세 번째 엑자일콘 예선에서 우승하고 엑자일콘 최종결승에 진출한 Jimmy_G_Buckets(Havoc)에게 축하를 전합니다! 엑자일콘 최종 결승을 위해 다음 주에 있을 마지막 엑자일콘 예선 이벤트도 같은 시간에 시청해 주세요. 시청해주시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