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버그 및 건의사항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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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1. 은신처에서 접속을 종료했을 경우 거래소가 영문이 되는 버그. 2. 죽지 않는 증오 무궁한 주얼의 세부 사항이 영문 버전에서만 보이는 버그. 3. 방치된 저택 맵의 보스가 영원히 춤만 추고 있는 버그. 4. 까마귀 종 보스가 체력 75%? 50%? 에서 무적이 되고 풀리지 않는 버그. 5. 특수한 옵션으로 치명타 피해가 변화했을 시 dps 계산에서 누락되는 버그. (블러드메이지의 어센던시, 말리가로의 기교 등.) 6. 그래픽 옵션을 direct12로 했을 때 주기적으로 팅기는 현상. 7. 그래픽 옵션의 렌더러를 변경했을 때 캐시를 미리 지워놓지 않을 경우 게임이 팅기는 현상. 건의사항 1. 소멸의 오브의 가격이 비정상적으로 책정되어, 거래소에서 항상 최상단에 노출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엑잘과 디바인 사이의 비율도 정확하지 않고요. 정기적으로 거래소 시세를 반영하게 해 주세요. 2. 혹시 이 게임 개발진들은 100미터 달리기 하라고 하면 일단 앞구르기 한 번 하고 출발하나요? 무슨 생각으로 만들었는지 모르겠고 짜증나기만 하니 그냥 다른 모든 게임처럼 '평범하게' 그냥 달리게 해 주세요. 악마고 신이고 다 때려잡는 용사가 달리다가 벽에 부딪혔다고 비틀거리고 몬스터한테 스쳤다고 쓰려져서 3초동안 못 일어나는 게 말이 됩니까. 3. 의식 제단에서 숨어 있는 몬스터, 유저가 가까이 가야 활성화되는 몬스터가 소환되지 않게 해 주세요. 흐름이 뚝뚝 끊기고 스트레스만 받습니다. 4. 탐험 몬스터의 피해가 과도하게 높게 책정되어 있고, 모든 강화 효과를 받고 마지막에 소환되는 몬스터들은 그냥 유저를 순삭시켜 버리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균열/환영/의식 등 다른 컨텐츠에 비해서 매우 과도하다고 생각되고, 너프하지 않을 것이라면 최소한 공격이 잘 보이게라도 해 주세요. 잘 보이지도 않는 잡몹 공격에 엔드급 세팅을 맞춘 케릭터가 일격사당하는 건 전혀 유쾌한 경험이 아닙니다. 5. 거래소 필터에 프리셋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저항 합계' 같은 유용한 필터들이 여럿 생긴 것은 좋지만 여전히 검색할 때마다 같은 작업을 반복해야 할 때가 많습니다. 예컨데 시전 속도(고정 옵션)+시전 속도(비고정)을 같은 가중치로 더한다거나... 힘2=체력1로 가중치 합산을 한다거나... 6. 신성 모독, 치명타 시 시전 등 다른 스킬을 장착하는 스킬에 보조 젬을 박을 경우, '신성 모독'에 직접 영향을 끼치는 (점유 배율을 바꾸는 등) 보조 젬만 리스트에 나타나고, 장착된 스킬을 위한 보조젬을 생성하려면 매번 젬을 분리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7. 화폐 교환 창을 열었을 때 기본적으로 검색창을 클릭한 상태가 되면 좋겠습니다. 7. 마지막 추천 2025. 9. 22. 오후 1: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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