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배자, 들리나? 광기가 다가오는 소리가 말이야.. 거의 모든 지역을 뒤덮은 짙은 안개의 환영 정복 이벤트에서 광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안개는 지역 수준에 따라 무작위로 1%~100%의 환영이 적용됩니다. 이럴 경우 너무 쉽거나 너무 어렵거나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환영 콘텐츠처럼 몬스터가 버프되고, 새로운 몬스터가 생성되고, 처치를 통해 보상 게이지를 채우고, 복제된 영토 파편이 떨어집니다. 지역을 반복해서 갱신하는 것이 최선의 전략이 되지 않도록 각 구역의 환영 수치가 항상 일정하게 유지되며, 환영 보상 유형이 떨어질 때마다 무작위로 변경됩니다.

환영 정복은 2022년 11월 22일 오전 5시 시작해 2022년 11월 29일 오전 5시에 종료됩니다.

지난번 환영 정복 이벤트를 진행했을 때와 비교하여 초기 구역에서 적용할 수 있는 환영을 줄였고 특정 조건을 진행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지 않도록 각 인카운터가 가질 수 있는 최대 환영을 조정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환영의 거울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환영 지도를 획득하면 평소처럼 작동하며, 이 이벤트의 특수 규칙을 무시합니다.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이벤트 참가인 경우 레벨 50에 도달해 칼란드라 미스터리 박스를 포함하여 수많은 상품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전체 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는 칼란드라 미스터리 박스는 최대 2개로 제한됩니다. 즉, 이미 메이헴 및 끝없는 탐광에서 칼란드라 미스터리 박스를 획득했다면 환영 정복을 통해 미스터리 박스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처음으로 칼란드라 박스를 획득하는거라면 계정에 자동으로 지급이 되며, 만약 두 번째일 경우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될 예정입니다.

환영 정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확인하세요.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게임에 로그인한 후 캐릭터 선택 화면 우측 하단에서 참여하고 싶은 이벤트 옆의 '참가하기'를 클릭하세요.

누가 선두를 달리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환영 정복 이벤트 랭킹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께 행운을 빕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