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1 패치 노트
군단 리그 개선 사항
- 인큐베이터가 필요한 처치 횟수 조건에 가까워질 때 나타나는 표시기가 추가되었습니다.
- 신을 먹는 자의 흔적에 3D 아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불길한 인큐베이터가 떨어뜨리는 화폐 파편의 양이 증가했습니다.
- 끝없는 분쟁의 영토 내 몬스터가 잘못된 방향을 바라볼 수 있던 시각적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공격 도중 지역을 이탈한 뒤 다시 돌아왔을 때 검은 세케마 아우카나의 굉음 저격스킬이 보이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군단 도전 과제 "제조법 획득하기" 중 "홈 색깔 - 1가지 혹은 2가지 색" 항목을 완료할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미 해당 제조법을 획득했다면, 게임 내에서 /recheck_achievements 명령어를 입력하세요.
- 군단 도전 과제 ʺ인카운터 완료하기 IVʺ 중 ʺ조명탄을 사용하지 않고 75레벨 이상의 지역에서 탐광 보스를 물리치십시오.ʺ 항목을 75레벨 이하의 지역에서 완료할 수 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피의 축성 정복자의 '붉은 파도' 스킬이 주는 피해가 감소했습니다.
- 피의 축성 정복자의 대상 지정 지면 폭발 스킬의 피해와 효과 범위가 감소했습니다.
- 의식 집행 참수자가 사용하는 모든 스킬의 피해가 전반적으로 감소했습니다.
- 괴조 파수꾼이 사용하는 모든 스킬의 피해가 전반적으로 감소했습니다.
- 괴조 파수꾼의 감속 투사체 그리고 이와 연계되는 폭발의 피해가 감소했습니다.
수정된 스킬
- 버서커의 공세 효과를 얻을 때 음향이 추가되었습니다.
- 아세나스의 부드러운 손길 고유 장갑 아이템의 폭발 효과가 다시 활성화되었습니다. 이제 해당 폭발 효과가 더 이상 아군 캐릭터에게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 스킬이 단일 적중으로 매우 높은 수치의 피해를 줄 때 잘못된 수치의 피해를 줄 수 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해당 버그는 단일 적중 시 최소 40,000,000 가량의 피해를 주는 상황에서 발생했기에, 극소수의 플레이어만이 이 버그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 플레이어의 공격 속도가 매우 높을 때 단일 스킬 사용 시 해당 스킬이 두 번 사용 예약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동 스킬이 여러 번 사용 예약되어 화염 질주 충전이 의도치 않게 여러 개 소모되는 등의 문제를 일으키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동 스킬이 등록된 사용 단축키를 누르고 있을 때 스킬을 집중 유지하고 있는 토템의 동작이 취소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방패 돌진 사용 도중 방패를 착용 해제할 경우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시각적으로 계속 돌진하는 모습을 취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버그로 인해 서버 동기화가 해제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 화염 질주 사용 시 서버 동기화 해제가 발생할 수 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보조 젬이 서리점멸 스킬을 보조할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신성한 진노를 집중 유지하는 도중 취소했을 때 에너지 광선이 방출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회오리바람과 칼날태풍을 집중 유지하는 도중 치명타 시 권능 충전 보조 등의 충전 횟수를 1개 이상 얻을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물리적인 집중 유지 스킬이 주입 버프를 통해 추가 얻는 피해를 주지 못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재앙의 화살이 의도된 것보다 더 빠르게 단계를 획득할 수 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휩쓸기가 연속타격 보조 등의 효과를 받아 반복하여 무기를 휘두를 때 피해를 주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포탈, 상자, 그리고 기타 오브젝트가 있는 지면에서 스킬을 사용하면 오브젝트에 타겟팅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포탈의 방향을 향해 화염 질주를 사용하면 포탈을 클릭하지 않았을 때도 포탈이 사용되던 상황이 수정되었습니다.
- 용암 타격과 번개 타격의 투사체가 연속타격의 보조를 받아 반복하여 공격을 할때 피해를 주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선대의 부름의 보조를 받는 정전기 타격이 적중한 몬스터 수에 관계없이 1개의 버프만 생성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천공에 효과 범위 속성이 적용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정신력의 문제를 사용할 때 정의의 화염이 자신에게 주는 피해가 올바르게 생명력과 마나로 나뉘어 적용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장착된 소환수 스킬 젬 레벨 증가 효과를 가진 아이템에 소환수 보조 젬을 장착했을 때 젬의 레벨이 증가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충격파 보조 젬이 장착된 위치에 관계없이 다른 모든 충격파 보조 젬과 연결된 모든 보조 젬의 효과를 받을 수 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마우스 왼쪽 버튼에 이동 스킬을 등록했을 때 정수 기둥과 상호작용할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수정 사항
- 혼백 충전을 소모하는 심연의 몬스터가 소모된 혼백 충전 하나당 회복하는 생명력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이 변경 사항은 3.7.0 패치에서 희귀 몬스터에 적용된 생명력 증가 사항을 상쇄하기 위함입니다.
- 라이온아이의 몰락 고유 주얼을 사용할 때 "단검 치명타로 적을 중독시킬 확률 40%" 패시브 스킬이 활 속성에 맞게 전환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금고를 열때 때때로 스킬이 시전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폭발,시신 폭발,불벼락, 얼음폭발,부식성 대지 생성 그리고 번개 태풍이 정상적으로 시전됩니다.
- 컨트롤+엔터 키를 눌렀을 때 올바른 귓속말 대상이 설정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의 최대 생명력이 변경되었을 때 일부 소환수 속성이 이미 소환된 상태인 소환수에 올바르게 업데이트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빙하 지도가 엘더 또는 엘더 수호자의 영역일 때 해당 지도의 보스 방 탈출구가 영구적으로 비활성화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박멸자의 스킬이 시각적으로 뒤섞이고, 박멸자가 수백 개의 전기 구체를 소환하는 것처럼 보이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성스러운 시험관이 보이지 않는 지도 장치 슬롯에 생성되어, 일부 플레이어가 새로운 지도를 열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지맥 지도에 성소가 생성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진노의 암굴과 분노의 암굴이 때때로 생성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 비정상적 종료 수정
- 군단과 전투 시작 도중 발생하던 클라이언트 비정상적 종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지역을 변경할 때 발생하던 일반적인 클라이언트 비정상적 종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춤추는 수도승 고유 무기를 사용할 때 발생하던 클라이언트 비정상적 종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들판 지도 보스와 조우 시 발생하던 클라이언트 비정상적 종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클라이언트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두 가지 상황이 수정되었습니다.
마지막 추천 2019. 6. 13. 오후 8:12:03
|
글 작성자:게시판관리자#15792019. 6. 13. 오후 8:12:03카카오게임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