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메마름의 시대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메마름의 시대 출시일에 진행 될 서비스 사전정보와 할인관련 안내 드립니다. 점검 일정은 2019년 9월 7일(토) 02:00 ~ 05:00시까지 진행 됩니다. 메마름의 시대 Xbox One과 PS4 서비스는 한국 시간 9월 10일 오전 8시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추가 캐릭터 슬롯이 필요하신 분은 신규 리그 출시 기념으로 한국 시간 9월 7일 13시까지 할인이 진행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또한, 상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신 모든분에게 개척자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드리는 마지막 기회 입니다. [개척자 미스터리 박스]!


주의: 개척자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얻으실 수 있는 혜택은 계정 당 1회만 제공되며, 한국 시간 9월 7일 오전 05시까지 진행 됩니다. 포인트 아이템을 더 많이 구매하셔도 미스터리 박스를 추가로 받을 수 없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서포터 팩을 구매하시는 분도 이 혜택에서는 제외되며, 서포터 팩에 포함된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해야 미스터리 박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 포인트가 필요하시다면 메마름의 시대 서포터 팩을 추천 드립니다.[메마름의 시대 서포터 팩].

메마름의 시대 출시 당일에 게임 플레이가 어려운 유저분들은 저희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플레이 영상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오브엑자일 트위치]

출시일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