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확장팩 개발과 함께 지난 1년간 첫 번째 게임북 출시를 위한 작업을 준비했습니다. 올해 말 출시될 예정인 신규 코어 서포터 팩에서 확인 가능한 군주의 미궁을 소개합니다. Chris Kluwe가 저술하고 Jerry Gu와 Jason Hong이 일러스트를 담당했습니다.

군주의 미궁은 ‘나만의 패스 오브 엑자일 선택하기’ 유형의 책입니다. 에조마이트(Ezomyte)의 에조미어 출신 노예인 Weylin입니다. 어릴 때부터 검투사로 자란 당신은 미친 황제 이자로와 그의 군주의 미궁을 도전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결정에 따라 앞으로의 스토리 진행 방식이 결정됩니다. 모든 선택은 당신이 정한대로 진행됩니다. 어떤이 들은 죽음으로, 또 어떤 사람들은 영광으로 그리고 레이클라스트의 저주받은 어두운 길을 지나게 될 것입니다.

게임북(현물 상품)은 연말에 출시되는 신규 코어 서포터 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북은 서포터 팩 외에 다른 방향으로도 판매할 계획이지만(현물 상품이 아닌 디지털 버전) 올해 말 신규 서포터 팩 출시 이후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게임북 직접 구매는 가까운 시일 내에는 아니지만 추후 예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게임북의 한국어 번역 버전 출판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한국어 번역본의 출시가 확정될 경우 다시 상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이번 패스 오브 엑자일의 게임북을 여러분과 커뮤니티에 공개할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대하고 있으며 여러분들도 아래 표지와 일러스트 일부를 보시고 여러분의 마음에도 들길 바랍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