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비)공식 마스코트 GM헤이카카오입니다.

한국 고객님들께 2019 엑자일콘의 따끈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 뉴질랜드 오클랜드로 날아왔습니다.

처음 선보이는 엑자일콘을 위해 GGG의 모든 직원이 많은 시간과 공을 들여 준비해 현지 시각 11월 16일 오전 10시에 성대하게 문을 열었습니다.


(문이 열리네요~ ♬)

오클랜드 시내에는 이른 아침부터 엑자일콘에 참여하기 위해 엑자일 의상을 차려입은 분들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행사 현장에는 다양한 나라에서 엑자일콘을 보기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주신 많은 분으로 문전성시였습니다.

행사장 내부는 게임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를 잘 살려 마치 게임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착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군단리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별의 탄생 실물을 보는 순간 들고 뛸까 생각했습니다만... 너무 커서 빠르게 포기 했습니다.



GGG 크리스 대표는 2019 엑자일콘을 통해 이번 12월에 업데이트될 신규 변형 리그와 신규 확장팩인 “아틀라스의 정복자”와 패스 오브 엑자일 2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먼저, 변형 리그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한 수집품을 조합해서 새로운 변형 몬스터와 맞서 싸울 수 있도록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신규 확장팩인 아틀라스의 정복자는 기존의 아틀라스 시스템에서 아틀라스의 정복자를 처치하여 지도를 확장하는 형태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확장팩 업데이트와 함께 고급형 보조 젬 등의 다양한 신규 아이템이 등장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키타바 처치 후 20년이 지난 레이클라스트를 배경으로 시작되며, 스토리 라인 추가와 함께 새로운 스킬 젬 시스템을 선보입니다.


총괄 기술책임자인 조나단이 직접 플레이하는 영상에 맞춰 크리스 대표가 발표하는 형태로 진행하면서 늑대인간으로 자유롭게 변신할 수 있는 장면에서는 장내 환호성이 터져 나왔습니다.

또한, 패스 오브 엑자일을 언제 어디서든지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모바일 버전도 선보였습니다. 정식 출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모바일 버전의 패스 오브 엑자일이라는 면에서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습니다.

발표가 끝난 뒤 패스 오브 엑자일 2 데모 버전과 패스 오브 엑자일 모바일 버전 시연, GGG 직원과의 카드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굿즈 구매 등을 위해 늘어선 긴 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저 사이에 저도 있어요, 찾아보세요~)

게임 속에서 바로 나온듯한 복장으로 참여해 주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그중에서 시선을 사로잡은 몇 분들을 소개합니다. (멋진분들의 사전 허락받았습니다.)



아인하르는 게임속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입니다.

엑자일콘은 패스 오브 엑자일 이라는 공통 주제를 가지고 한자리에 모인 많은 사람이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물론 저는 영알못..T^T)

이 글을 통해 현장의 생생하고 열정적인 분위기를 온전히 전하기는 어렵지만, 한국에 계신 고객님들께서도 현장의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함께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한국에서도 엑자일콘이 진행되길 희망하며…안녕!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