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 시 발생되는 지연현상에 대한 개선 안내

안녕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입니다.

아틀라스의 정복자 확장팩 진행 시 지연 현상 등으로 게임 플레이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고객님께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카카오게임즈와 GGG는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내용에 대해서 면밀한 확인을 통해 지연 현상 개선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빠른 확인을 위해 고객님께서 겪고 계시는 상황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보를 위해
WinMTR을 통한 패킷 전송 정보를 취합하려 합니다.

*WinMTR 프로그램은 패킷이 전송되는 경로를 확인하여,
패킷 손실 및 네트워크 지연이 발생하는 구간을 확인하기 위한 프리웨어 프로그램이며,
게임 플레이 도중 실행하셔도 플레이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원활한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함이오니 많은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 FAQ 내용을 확인하신 뒤 게임 플레이 중 지연현상이 발생되는 경우 WinMTR을 실행시켜 정보 수집 후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게임 플레이 도중 지연현상이 발생됩니다. FAQ 바로가기]

문의 접수 시 선택하는 [지연현상 관련 제보] 카테고리는 보내주신 정보의 취합을 위한 수신 전용 카테고리로,
답변이 진행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를 보내주시는 경우 스크린샷과 같이 카테고리 선택과 파일 첨부가 되어있는지 한 번 더 확인해주세요.




지연현상 외에도 비정상 접속 종료 현상을 최소화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확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양사 모두 협력하여 고객님들께서 즐겁게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원활한 게임환경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0. 1. 3. 오전 4:43:43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0. 1. 3. 오전 2:31:31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