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개발의 한 해가 시작되었으며, 연휴가 끝난 후 우리 개발팀은 빠짐없이 모두 돌아왔습니다.
바쁜 한 해를 앞두고 우리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2020년 향후 개발 계획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4 개의 확장팩을 (3.10.0 - 3.13.0) 기존과 같이 분기별 일정대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 중 첫 번째 확장팩인 3.10.0은 2월 말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확장팩의 일정은 휴일과 이벤트들을 고려하고 충분한 테스트 기간을 거칠 예정으로 작년대비 1 주일 혹은 2 주일가량의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엑자일콘 액트 1장 데모에서 미공개한 콘텐츠 관련 POE2(4.0확장팩) 개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콘텐츠와 관련 방향성에 대해 올해 중반 6월 공개될 것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계획이 확정되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엑자일콘에서 공개한 베타 버전은 가장 빠르게 출시해도 2020년 후반으로 아직 정해진 정확한 일정은 없습니다.
올해 남은 일정과 신규 시스템을 완성하기 위해 얼마나 팀을 확장하고 작업을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2020년에 또한 콘솔 팀을 확장하여 콘솔 서비스를 사용하는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보다 빠른 개발을 할 수 있도록 작업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 모바일 프로젝트 역시 엑자일콘에서 주신 피드백을 기반으로 계속 개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팀에서는 안드로이드 지원 추가 및 데모에서 사용한 검증 방법인 버티컬 슬라이스(vertical slice)를 완전한 게임으로 확장하여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 한 해도 바쁜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지원과 의견에 항상 감사드리며, 최고의 하드코어 액션 RPG를 서비스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