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스 오브 엑자일: 환영 리그에서는 다양한 이동 스킬이 개선되었으며 수백여 가지의 신규 몬스터 유형도 추가되었습니다.{3월6일 내용 업데이트)
이동 스킬이동 스킬을 선택할 때 여러분께 더 경쟁력 있는 선택 사항을 제공하기 위해 일부 스킬을 개선했으며 새로운 활력으로 불리우는 신규 보조 스킬 젬도 함께 소개 드립니다.화염 질주는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한 점으로 가장 인기 있는 이동 스킬이었지만 이번 개편을 통해 다른 스킬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지의 폭을 넓혔습니다. 새로운 활력 신규 보조 스킬 젬은 이미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스킬에 부가적인 재사용 대기시간 횟수를 1회 추가됩니다 (즉시 시전 스킬과 발동형 스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즉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스킬 사용이 중단되기 전에 한번 더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점멸 화살이나 질주처럼 보통 1회만 사용 가능한 스킬은 2번 빠르게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고 화염 질주나 연막 지뢰는 4번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개편의 목적은 이동 전용 스킬을 개선하고 스킬 투자를 장려하는 것이지만 서리 폭탄과 같은 특정 스킬 관련 개편도 준비했습니다. 또한 젬 레벨에 따라 보조 대상 스킬에 일정 부분의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 속도를 지원하며, 일반적으로 해당 보너스 사용이 용이하지 않은 스킬에 적용하기 좋습니다. 아래에서 이동 전용 스킬에 대한 개선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점멸 화살은 이번 개편에 포함되지는 않지만 새로운 활력 보조 젬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질주와 함께 사용하여 높은 기동력을 가진 활 기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망령 개선사항망령으로 소환 가능한 약 350가지가 넘는 새로운 몬스터 유형이 추가되었습니다.이들은 특수한 소환 조건이 필요하거나 특정 상황에서만 작동되는 스킬을 보유하는 것과 같은 기술적인 이유로 인해 이전엔 활용할 수 없었던 몬스터 유형입니다. 여기에는 아틀라스의 정복자, 군단, 결합, 배신, 탐광, 심연 리그에 등장한 몬스터도 포함됩니다. 해당 몬스터 중 일부는 기존 망령들이 사용하지 않던 신규 스킬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망령 빌드에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이 몬스터들이 적합한 인공지능을 갖도록 조정하고, 망령에 맞는 스킬을 사용하도록 스킬 메커니즘을 변경했습니다. 몇 가지 작은 개선 사항을 제외하면 이들은 기존 몬스터의 상태에서 크게 변하지 않고 남아 있을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망령으로 소환할 수 있는 모든 몬스터는 여러분이 일단 그 몬스터의 망령을 소환하면 모독을 사용하여 해당 몬스터의 시신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모독으로 생성이 불가능했던 몬스터 시신은 그들의 망령이 없으면 여전히 소환할 수 없습니다 (또는 몬스터의 망령과 함께 지역에 입장해야 합니다.). 먼저 야생에서 해당 몬스터를 찾아야 합니다. 사망 후 시신이 빠르게 사라지는 망령들은 기존과 동일하게 시신이 빠르게 사라집니다. (모독으로 생성된 경우는 예외입니다). 그러니 빠르게 망령을 소환하세요! 저희는 앞으로 새로운 망령을 꾸준히 투입시키기 위해 계속 작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망령으로 만나고 싶지만 아직 망령 소환으로 지원되지 않는 몬스터를 발견하시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