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0d 패치 노트
환영 개선 사항
- 환영 속성 부여가 이제 무리 단위(Pack-based)로 적용됩니다. 즉, 몬스터 개별로 다양하게 적용되던 환영 속성 부여가 무리 단위 부여로 변경되면서 몬스터 무리 당 단일 환영 속성을 갖게 됩니다.
- 각 안개 깊이에서 환영 몬스터의 난이도가 감소되었습니다.
- 복제된 영토 파편을 떨어뜨리는 확률이 증가되었습니다.
- 몬스터에 환영 속성이 부여될 확률이 크게 감소되었습니다.
- 혐오 몬스터가 충격 시 더 이상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혐오 몬스터의 박격포 스킬로 생성되는 고정 폭발성의 피해가 30% 감소되었습니다.
- 격노 몬스터가 주는 피해가 20% 감소되었습니다.
- 악의 몬스터가 사용하는 투사체 스킬의 피해가 50% 감소되었습니다. 또한 해당 투사체 스킬은 추가 투사체 속성 부여의 영향을 받으며 폭발 피해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 환영 오브젝트에서 몬스터가 출현하도록 작동하는 물체의 인식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 환영에서 먼 곳에 생성되는 몬스터의 개체 수가 증가되었습니다.
- 환영 영향력을 받는 샤브론의 책의 가시성이 개선되었습니다.
- 환영 영향력을 받는 지도에서 몬스터가 출현하는 환영 오브젝트가 생성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격병동 고유 투구가 환영 보스에서만 획득하도록 제한되지 않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환영 인카운터 진행 시 간헐적으로 야수관 야수를 포획해도 처치 횟수가 적립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고유 주얼을 다른 고유 주얼로 타락해도 흥미로운 타락 도전 과제 횟수가 적립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반 개선 사항
- 마우스 왼쪽 버튼에 지정된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는 스킬이 이제 몬스터에게 처음 시전하지 않을 경우 몬스터를 대상으로 시전할 수 있는 350ms의 유예 기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목표한 대상을 처치 시, 750ms의 유예 기간이 생겨 마우스 왼쪽 버튼을 놓지 않아도 새로운 몬스터를 대상으로 공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날카로운 한손 검을 제외한 모든 한손 검을 쌍수 무기로 인식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바알 부가 지역에서 의도한 것보다 적게 지도를 떨어뜨리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3.10.0에서 소개된 전직 패시브인 무적의 영웅과 성벽의 "방어 상승 상태에서 공격 피해 x% 증가" 능력치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3.10.0으로 인해 "공허의 고삐" 전직 패시브가 작동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검투사의 전투 스킬 군 주얼이 의도와 다르게 방패의 방어도 또는 회피 75당이 아닌 방어도 또는 회피 1당 공격 피해 2% 증가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주문 토템 보조가 보조하는 폭풍 연대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비정상 접속 종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수정사항은 재시작 없이 적용되었으며, 수정사항 적용을 위해서는 클라이언트 재시작이 필요합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0. 3. 18. 오후 9:36:17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0. 3. 18. 오후 9:3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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